오늘 파일럿 EX-L 2011년 몰고 왔습니다.

  • #16001
    파일럿구매자 76.***.174.188 6631

    매번 느끼는것이지만 딜러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 싫어서 미루다마루다 오늘에서 갔다왔습니다. 하나 느낀것은 저도 한국사람이지만 왠간하면 다음부터는 딜 안하고 싶은 느낌이네요. 각설하고 제가 가져온 가격은
    2011 혼다 차일럿 EX-L :31300.00 /1.9%/ 60 month /
    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밴을 트레이드했는데 카멕스에서 뗴어온것 보다 200불 마이너스. 카멕스 가격에는 죽어도 안된다네요.. 더러워서 그냥 먹어라 했구요.

    그런데 기분이 너무 손해본것 같아서 계속 기분이 좋지않네요.
    혼다 오딧세이 2007 EX-L  / 50200 마일/ 인데 이것을 17000불 카멕스에서 가격받았습니다. 46000마일인가 그때는 2만 받았는데. 문제는 이번에 갔을떄 뒷 크렁크 유압짹이 나가 문을 열떄 손으로 들고 있어야 뒷 트렁크를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고치려고 정비소 갈떄마다 물어봐도 부품이 없다나 어쩐다나 좀더 있다 고치라나요.. 그러려니 했더니만
    그것떄문에 가격이 깍아버리네요. ㅉㅉ.

    또하나는 마눌님이 창문옆에 왼도우 바이즈, 본닛 앞에 버그프로텍트, 실내플라스틱 매트
    에 꼽혀서 그러기에 거거 합쳐서 600불정도 더나갔습니다. 안할려고 했는데
    메니저란 넘이 나오더니만 들어오는 가격 이라며 또 그러네요,(아니라 다를까 나와서 체크해보니 전부 거짓말…)

    딜러 안믿는다고 늘 다짐하고 가지만 당하네요..제가 바본가보네요.

    그리고 파이낸싱 할때 한국사람인데 한국말 잘못하느니 못하는척 하는지..
    하는 사람이 익스텐션 워런티 슬쩍 끼워넣어놓고 싸인하라네요.
    확 찢어버릴려다. 워런티 안한다고.. 왜 마음대로 넣었냐니까.. 당연히 OK 한줄 알았다나..
    기가 차더군여..

    그리고 또하나
    키받아서 나갈려는데 먼가 허전해서 보니까 매트(오리지널 딸려나오는것) 가 없더군요
    지쳐서 달라고 받아서 나왔네여,,

    암튼 참 피곤한 하루였네여,

    • 1234 167.***.48.221

      고생하셨네요. 암튼 딜러들… 그걸로 밥벌어먹는다 해도, 좀 짜증나게 할때가 있죠.. 차를 구입해도, 기분을 영 찜찜하게 만드니.. 딜러쉽에선 사람 짜증나서 지치게 하는 기술을 가르치는 것 같은 느낌이 들때가 많지요..

    • 지나가다 75.***.148.245

      원래 딜러라는 곳이 짧은 시간내에 최대한의 이익을 내야하는 구조기 때문에 참 힘든 그런 과정을 겪게 합니다.

      거짓말도 많이하고 트릭도 많이 쓰지요. 그래도 요즘에는 인터넷의 발달로 예전처럼 사기수준의 딜은 못합니다.

      좋은 자동차를 사셨으니 맘 편하게 안전운전하시면 됩니다. 딜에서 조금 더 잘했을 걸 조금더 깎았으면….하는 것들은 다 잊으시고 좋은 것만 생각하면서 운전하세요.

      그나저나 세차 냄새가 참 좋겠네요. 차 정비를 잘해서 애마가 문제없이 잘 달려주니 새차 냄새 맡은지도 오래 됩니다. 부럽네요.

      좋고 안전한 차 사신 것 축하드립니다.

    • 지나가다 138.***.113.48

      그 일로 밥먹고 사는 딜러를 상대로 평생 차를 사는 일이 열 손가락 안에 꼽는 일반인이 전쟁(?)을 벌여서 이길 확률은 처음부터 거의 없습니다. 사기만 안 당하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딜러가손해보는 장사라면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겠죠.

      카맥스가 혼다차 가격을 잘 쳐주는 것 같더군요. 그래도 차를 카맥스에서 팔지 않고 딜러에 넘기는 것은 그 가격차이를 감안한 무언가가 있기 때문아닌가요. 너무 카맥스 가격을 비교하면서 기분 나쁘실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200불이면…

      지나친 일반화인지 모르겠는데 혼다 딜러가 좀 짜증나는 경우가 많더군요. 장사가 잘 되서 돈도 꽤 벌텐데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되는 경우가 좀 있었습니다. 상대적으로 도요타가 낫다는 느낌인데 뭐 혼다차가 마음데 들면 어쩔 수 없는거죠.

    • 원글 209.***.239.254

      원글 입니다.
      그러게요. 사고도 찜찜하고.. 저만 그렇지 않다니 위로 받습니다.
      감사하고 잘 타겠습니다.

    • 카맥스 68.***.227.141

      카맥스 가격에서 200불 빠진거면 잘 받은 겁니다. trade-in을 하면 세금이 절약되기 때문에 정말로 200불만 빠졌다면 카맥스에서 팔고 그 돈으로 새차 사신거에 비해서 오히려 이득이네요.
      17,000 * 9% = 1,530 을 원래 세금으로 더 내야 하는데 trade-in을 했으니 1,530-200 = 1,300을 세금으로 덜 냈으니 save 하셨네요.

    • assa 216.***.146.158

      윗분말씀처럼 카맥스보다 200불 싼 가격으로 딜러에서 쳐줬으면 굉장히 가격 잘 받은것입니다.
      차가격도 그렇고 트레이드인 가격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굉장히 딜을 잘 하셨는데 아직도 손해본 기분이시라니 신기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