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희는 샌프란시스코 지역에 있는 어카운팅 회사로 2013년 설립되어 1. 해외자산 보고 (FBAR/FATCA), 2. 외국에 거주하는 미국인의 세금보고, 3.외국인의 미국내 세금보고 (Form 1040NR), 4.조세협정 (Tax Treaty), 5. 부동산 관련 어드바이징 및 텍스, 6. 스타트업 기업의 경영자문 및 텍스/어카운팅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비지니스 고객님의 70% 이상은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회사이며, 비지니스 고객님의 70% 이상, 개인 고객님의 30% 이상은 미국인/외국인 입니다. 현재 1년 매출은 약 $100만불 내외이며, 풀타임으로 총 4명이 일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실리콘밸리에서 스타트업 회계, 텍스 및 컨설팅 중심의 직원 20-30명 규모의 boutique firm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20년 매출 $100만불 내외의 스타트업 중심 회계펌을 인수 합병하여 매출 $ 200만불, 풀타임 직원 8-9명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만약 현재 본인의 프랙티스를 운영하고 계시는데 여러가지 문제점에 봉착해서 더이상 발전하지 못하거나 스타트업 위주로 좀 더 특화된 회계펌으로 발전하기를 원하시는 분, 혹은 현재 본인의 프랙티스는 없지만 스타트업 중심의 boutique firm에서 파트너로 성장하시길 원하는 분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법을 논의해 보고 싶습니다.
————————————
오해하시는 분이 있을까 해서 말씀 드립니다. 현재 저희 회사에 재무적 투자를 할 투자자를 찾는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저희가 필요한 실력과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재무적 투자를 하고 파트너가 되고자 하시는 분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저희는 이미 연 매출액 $100만불로 작지않은 규모이며 (북가주 한인펌 매출 기준 3-4위) 2020년 $100만불 규모의 회계펌을 인수 합병할 자금 역시 캐쉬로 확보했기에 새로운 파트너로 부터 추가 자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것은 기존 프랙티스와 저희 회사를 합병 하거나 저희가 상대방의 회사의 지분을 100% 인수해서 회사의 규모를 키우고 새로 영입되는 파트너가 갖고있는 실력과 경험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더욱 전문화된 boutique firm으로 발전하는것 입니다. 그러므로 최소 10-20만 이상의 본인 프랙티스 갖고 계셔야 하며 이를 3-5년 이상 운영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저희와 합병 후, 혹은 저희가 인수 후 기존 프랙티스를 운영하시던 텍스 변호사/회계사/세무사님은 저희 회사의 (지분없는/지분있는) 파트너로 일하시면 됩니다. 현재 본인 프랙티스가 없는 분은 저희회사에서 본인이 파트너가 될 수 있음을 실력으로 보여 주시면 (지분없는) 파트너의 기회를 드린다는 뜻이며, 추후 본인이 원하면 지분있는 파트너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