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원글 “o” 자네가 자꾸 헛소리 하기에 선배로서 한마디 하겠네.
연방으로 국가를 이루는것도 그리 나쁘지는 않은 생각이지만 만약 연방으로 대한민국의 영토 및 주권 그리고 국민을 늘리고자 한다면 중공의 동북 삼성, 그리고 내몽고 및 현재 몽고의 땅을 대한민국의 연방으로 가입시키는게 미래 대 대한민국의 영토 모습이 아닌가 싶다.
더불어 광활한 러시아의 시베리아 및 바이칼 호수 유역을 대한민국의 연방으로 가입시키는것도 긍정적으로 검토할 필요는 있겠지.
한번 세계지도를 펼치고 현재 국가간 경계를 함 보거라.
중공의 땅중 북경 이북은 원래 이넘들의 땅이 아닌걸 억지로 무리하게 욕심내서 차지한게 눈에 보이지 않냐?
시베리아 및 바이칼 부근 땅도 러시아가 욕심껏 차지한 역사적으로 한민족 특히 발해가 차지했던 땅이었다.
원글 “o” 자네는 한민족의 역사, 특히 발해 및 고구려 역사를 좀더 연구하기를 권한다.
본인은 미국에 살고 있지만 광활한 동북 아시아를 지배했던 고조선, 고구려, 발해의 기상을 잊지 않으려 노력하는 한민족으로 원글 “o”는 핵심을 벗어난 헛소리만 지껄이고 있다는걸 알려주고 싶다.
미국은 대한민국의 첫째가는 우방이며 정전 협전의 당사국인 동시에 한미 방위 조약의 상대 국가이지 대한민국의 주권을 포기할 만큼 가치 있는 국가가 아니란걸 명심하거라.
내 미국에서 오래 살면서 느낀게 미국이란 나라도 결국 자국의 이익이 없다면 과감하게 대한민국에서 주한 미군을 철수 할 나라라는 것이다.
6.25 직전 미국은 주한미군 철수를 단행했다. 결국 한반도는 3년여에 걸친 전쟁을 치뤘고 수만의 미군 역시 전사했다는 역사적 사실이 있다.
원글 “o”는 조만간 함 미국을 방문하기 바란다. 한번 와서 길가에 지나가는 미국인 붙들고 얼마나 많은 미국인들이 한국 이라는 나라를 제대로 인식하고 있는지 함 물어보거라.
대부분의 미국인이 North Korea 와 South Korea를 구분할줄 모른다는 사실에 기가 막힐 것이다.
또한 Korea 라는 나라가 어느 구석에 붙어 있는지 중공의 한 변방인지 잘 모르는 미국인들이 숱하단다.
이번 북괴의 연평도 도발은 어떤 의미에서 대한민국에 의한 한반도의 통일을 앞당기는 기회가 될수 있다고 본다.
통일 대한민국에서 더 나아가 내몽고, 몽고 그리고 시베리아를 아우르는 대한민국의 미래 국가 지도를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