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들과 함께 휴가를 왔습니다.
그런데 제가 인터넷으로 예약을 할때는 아침이 포함되어 있는 옵션을 선택해서 왔는데, 와서 보니 우리가 예약한 방은 아예 그런 옵션이 없다고 말하는 겁니다. 그래서 따져 물었더니, 자기들은 모르고 한 회사에서 여러 호텔을 예약받는데, 그쪽으로 전화를 해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예약받는 곳에 전화했는데, 분명히 두 옵션이 있는 것은 인정하면서도 그 차이에 대해서는 프론트에 물어보라고 합니다. 둘 다 미루고 있는거죠…프론트에서는 내일 아침 매니저한테 물어보라고 하고….
증거를 남길려고, 다시 예약 웹사이트로 들어가니 백업 중이라고 사용을 못하게 해 놨습니다.
어떻게 해야 제 권리를 찾을 수 있을까요 물론 돈은 얼마 차이 나지 않습니다만….
첫째, 캠코더를 가져가서 녹음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메니저와 대화해 볼 생각입니다. 아무래도 캠코더로 녹음하면 좀 더 상냥해지지 않을까요
둘째, 인터넷으로 증거를 남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이런 경우 계속 발뺌을 하면 변호사 사서 한번 해 보고 싶기도 한데….그만한 가치가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이런경우 얼굴 붉히지 않고, 제 권리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한 수 부탁드립니다.
그 결과도 나중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