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글을 읽다 보면 어디 사는지요를 묻는 경우를 보게됩니다.
그런 경우 어디에서 컴퓨터를 쓰고 있는지를 아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합니다. 느끼고 계신 분들도 있겠지만 workingus 사이트에서 글을 쓰게 되면 오른쪽 하단, 답글을 달게 되면 이름 밑에 번호들이 뜨게 됩니다. 마지막 번호들은 항상 X 자로 안보이게 해놓았습니다.
Love님, 마음이 가장 너그로우신 분이라 밑고 (-_-) 예로 사용하려 합니다. 죄송합니다. Love 님의 번호는 12.34.56.x 입니다.
다음은 http://www.ip-adress.com 으로 가서, 일단 본인이 어디서 컴퓨터를 쓰고 있느지가 뜹니다, 맨 마지막 줄에 있는 To The IP Tracer 를 누르시고 나서 Lookup This IP 에 12.34.56.1 (마지막 숫자는 아무거나, 이것까지 보이면 (마음 나쁘게 먹은 사람에게) 해킹당할수 있읍니다. 그래서 안 보여주는 것이고요). Love님은 브리지포트에 사시고 쓰시는 서비스는 AT&T Worldnet Services 이시네요. 맞습니까, Love 님 (-_-). 죄송합니다, 기분 상하셨스면. 절대 다시는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물론 Dummy IP Address를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참 인터넷 세상이라는게 저는 무섭습니다. 저에 대한 많은 정보들이 인터넷상을 돌아 다니고 있고 프로그램만 있으면 알아 낼수 있다는게 최선을 다하면 나쁜 경우가 안 생기기를 기도하면서 살아야겠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님 항상 행복하세요. 4년전에 갔었던 Newport의 기억이 다시 살아나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