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10-0306:26:59 #2917122자바칩 23.***.45.146 3706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다.
돈도 없고 희망도 없다.
미국에 혼자 웹사이트 만들고 앱 만들면서 회사에 취직해서 연봉 5만불 정도 받지만
실제로 손에 쥐는 돈은 고작 3만불이다. 싱글남성이라 세금이 많다.그 3만불도 렌트 나가고 리스 나가고 하니 저축하는 돈은 거의 없다.
나이만 먹고 돈은 안 모인다.
내 주변 사람을 봐도 부자되서 떵떵 거리고 사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소박하게 사는 사람이 더 많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
-
이해가 됨니다.
오죽하시면 여기에 글을 올라셨을가 하고 생각을합니다.
지금 심정은 야구방맹이 하나들고,, 장독대에서 장독을 다깨트려 버리면 속이 좀 풀릴가 ?
주변을 보시니, 부자 되서 떵떵 거리고 사는 분들이 그리 많지 않다고 하셨는데,
일반적인 사람들이 다 그러고 사는게 아닐가요 ?
그래도 부자 되서 떵떵 거리고 사는 분들은 좀 보셨나 봄니다.
세상은 그냥 저냥 돌아 감니다.
그 속에서 내가 해야 할 걸 찾아 야지요.
저축이 안되면 또 일을 더 하시든가 .. 그래서 투 짭 이란 말이 나왔지요.
나는 8개월 간을 두회사를 다닌적이 있습니다.
아침 6시 부터 오후 2시 반 까지 한 회사를 다니고
끝나면 다른 회사는 오후 3시에 시작을 해서 밤 11시30분에 끝이 남니다.
이때 정말로 쥐꼬리 만큼 돈을 모아서 토끼 꼬리 만한 콘도를 샀답니다.
미국온 건 내가 선택을 했기에, 내 탓이요 하면서 군말 없이 눈물 흘려가며 일을 했습니다.
만약에 그 당시 누군가가 나를 미국으로 보낸 사람이 있었으면,, 아마도 야구방맹이로 대갈통을
부셔 버렸을지도 모름니다. 그 만큼 처절했었답니다.
지금 글 쓴 분은 싱글 입니다. 난 자식이 둘이 있을 때 이야기 이고.
님은 지금 헤처 나갈수 있는 힘이 있는데, 그 힘을 안쓰고 계시지는 않는지요 ?
뭔가 노력한 만큼 댓가는 돌아 옴니다.
부디 용기를 가지시고, 야망을 가지시고,,
직업이 없어서 허둥데는 젊은이들이 많은데,
그 나마 직업이 있으시니, 님을 부러워 할 사람들이 아마도 십만명 쯤은 있을 검니다.
그러니,, 힘내시고 웃으시기 바람니다.-
힘내시길…
-
-
Working US 앱하나 만들어주세요 제발.
도네이션 드립니다 $4.99……-
아니..무슨 홈피제작이나 디자인 이런거 슥삭 된는건줄아나?
뭔 5천원으로 앱만들어갈라고 개소리여 ㅋㅋㅋㅋㅋㅋㅋ-
네 다음 SDK 는 건드려보지도 않은새끼
심지어 무료앱으로 만들지라도 게시판 맨밑에 조그맣게 광고하나만띄워도 된다는건 모르는 병신.
무료앱 만드는애들이 다 손까락 빨면서 volunteer 하고있는줄 아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개쳐웃고간다.
-
-
-
컴 하시고 영어도 되고 자본 점포없이 되는시대에요 연락한번 주세요
영어가 안되어서 돈을 못벌고 잇는데 도움을 구하고싶네요 돈 버는방법을알려 드리고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yddeared@gmail.com -
제 나이 42
영어도 못하고 한국에서 딱히 배운 기술도 없고
미국와서 식당일도 해보고 돈이 없어서 투잡도 해봤습니다.
그러면서 얻은 결론은 한국보다 미국이 더 좋다 였습니다
한국에서 투잡이 가능한 얘기입니까 직장다니면서 투잡 거의 불가능입니다.
희망을 가지세요 아직 젊으실테니 -
싱글텍스30%에다가 이것저것 세일즈텍스 재산세..합치면 40-45%이 넘는것이 미국세금입니다. 당연히 남는것이 없겠죠.
웹제작이면 전문직에 속하는데 이것을 회사와 논의해서 프리랜스직이나 독립계약직으로 변경, 세금을 떼지않고 1099으로 받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장.단점이 있겠지만,연5만불 인컴이면 자영사업자 즉, 독립계약자일 경우 개인 은퇴구좌에 25%까지 저금하고 세금공제가 가능합니다.
직장에서 일하시면서 집에서 부업을 하신다는 가정아래 일반적인 편법이지만 가능합니다. 시티 라이센스 오피스에 가셔서 홈비지니스로 라이센스를 발급 받으시면 연간 집,아파트에 들어가는 비용 렌트,전기의10%, 타고 다니시는 자동차의 마일리지당 현재 $.55센트? , 일년 휴대폰비용, 3개월에 한번씩 신발및 의류 두벌의 비용, 등…기타 비지니스및 전체 세금공제(20.000-30.0000를 하고나면 남는금액에 대한 싱글세금만 내시면됩니다.단점을 본다면 회사에서 풀타임직원에게 해주는 베네핏이 없다는것이죠. 휴가, 은퇴구좌에 대한 회사에서 해주는 무료입금액, 공휴일수당, 의료보험….그런데 의료보험 같은경우에는 100% 전부해주는것이 아니고 70-80%만 해주고 20-30%는 본인부담을 해야되고 매달 떼이는 보험금도 상당하죠. 건강한 젊은층의 싱글일경우에는 그냥 돈을 쓰레기통에 버리는 꼴이죠. 어느쪽이 낳을까요….생각해보셔요..
저는 처음 미국에서 싱글로 일할때부터 텍스를 떼지않고 계약직으로 30년을 살아오고 있지만 그다지 텍스를 많이떼인다고 생각지는 않습니다 -
페기처분할 중고차(개인차량)도 한대 더 본인차량으로 DMV 등록이 되어 있어야 타고 다니시는 차(비지니스용)에 대한 일년 전체 마일리지가 공제가능합니다..
은퇴구좌에 저축하시고 부자되세요. 복리이자 아시죠? 나이가 젊을수록 좋지요. 이자+이자로 불어나는것이니…..
님을위해 없는시간 쪼개서 적어봅니다 낭떨어지 인생이 아닌 떠오르는 인생이 되시길……
-
제 회계사가
차공제나 홈오피스 공제하지 말라던데…irs가 오딧나온다고….
난 솔직히 세금공제 목적으로 회사하나 설립했는데…회계사를 바꿔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