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병맛 흡연녀…..이런류 며느리로 괜찮을까요?

  • #84684
    강남강박증 121.***.9.70 4427
    바보는 아닌데..
    얼마후의 미래에 아들한테 이런류의 여자친구가 생긴다는 전제 하에..
     
    어떻게 아빠로서 아들한테 조언을 해줘야 할런지요….
    뭔가 가슴이 꽉 막히네요….미국에서 낳고 자란 애들..미국에서 계속 애들 키워야 할지 한국물을 좀 들이는게 나을지..
     
    이런애들은 다녀도 잘 믿어지지도 않는 한국 종교를 좀 믿어보라고 권유라도 해야하는지..
     
     
    아…미국 아줌마들도..역쉬..ㅜ,.ㅡ 에효..
     
     
    • 이유 98.***.224.58

      가슴이 꽉 막히는 이유들이 정확히 뭔지 알아보시는게 먼저 아닐런지요?..

      며느리 걱정하시는데, 영상에 나온 여자가 정말 말하는 대로 생각하며 사는 여자라면, 그리고 님의 아드님이 한국보다 덜 각박한 미국 어느지역에서 자라 조금 더 순수/순진한 사고방식의 소유자라면 저여자가 아드님을 꼬드겨서 결혼하고 싶어하진 않을거라고 생각되네요(적어도 말하는 내용을 봐선, 현실을 정확히 꿰뚫고 있고 그에 대한 혐오감을 토대로 조금 트러진 방향만 올바르게 잡아주면 무궁무진하고 정정당당한 사고를 소유한 여자가 될것 같기도 한데요..). 님께 더 알맞은 걱정은 저 여자가 욕하는 류인 지독하게 영악한 한국 여자분한테 아드님이 꼬심당하는것을 걱정하시는게… 주위에 많이 보시지 않나요? 순진한 2세 한인 남자들이랑 얼굴 반반한 한국서 온 며느리들.

      색다르네요, 저렇게 내숭없이 지독히 현실적(표면적으로 부정적이게 보이죠)인 내용들을 시원하게 대놓고 하는 한국 여자는 동영상서 처음 봐서…

      아드님께 조언하시기전에 아버님 생각은 뭐가 옳고 그른것인지, 뭐가 맘에 안드는지 구체적으로 그리고 객관적으로 정리하시는건 어떤지요..

    • 보헤미안 198.***.251.48

      연출된 영상으로 보입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뜬 후 연예계로 나갈려는 시도가 많다고 합니다.

      외국인과 한국인의 국제결혼보다,
      해외2세교포와 한국인의 국제결혼이,
      결혼 후 갈등이 더 많이 생길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배우자에게 ‘바라는 것과 포기하는 것’이 엇박자나서!

    • 조언 76.***.148.172

      된장녀들이 문제가 많은건 사실인데. 그래도 미국여자랑 결혼해서 이혼하는것보다는 낫다고생각한다.. 한국여자들중에 괜찮은 여자 하늘의 별따기 이지만 그래도 찾아보면 나타날것이다.. 내주변에 미국여자랑 결혼해서 땅을 치고 후회하는 사람들 많이봤다 그라고 미국여자들이랑 결혼하면 80-90프로가 이혼이다… 미국은 이혼을 아주 쉽게하는 나라다. 미국에서는 결혼하고 이혼은 장난질이지.. 미국여자들중에도 순수한 여자가 있겠지만… 그래도 권하고 싶지않다.. 국제결혼을 정말 하고싶다면 일본여자를 강추한다. 일본여자들은 남자 내조를 아주 잘하기로 소문이 나있다. 미국여자들이 생활력이 강한건 있지만 남편을 돌보고 가정을 돌보고 하는데 있어서는 아직까지 한국여자들보다 못하다. 미국은 개인주라서 결혼을 하더라도 섹스를 제외하고 요리, 가사, 돌아가면서 한다.. 미국여자들은 남자를 위해서 배려해주고 그런거 전혀없다.. 참고를 잘하시고 결정하시기를..

    • z 71.***.3.65

      꼭 며느리로 들여라. 두번 들여라.
      이년 셀카 비디오 시리즈로 있는데, 개독, 노빠, 성괴 3관왕은 확실하고, 홍어일 확률 다분하다.
      부모가 정신병원에 집어넣은뒤에 시리즈 종료됐었다.

      • 강남강박증 121.***.9.70

        한국교면..억지로라도 긍정적이고..감사하고..그렇게 되야하고…..게다가 좀 사는집이면 그래도 좀 부정적으로 안갈거 같은데요.. 성괴야 뭐 별거 아니니 패스하고….시리즈 어디가면 볼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