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가 존재한다고 믿는 이유

  • #101680
    정신차리자 222.***.175.167 2445

    뭐 실제 알바가 존재할수도 있다.

    그러나, 아무 근거 없이 자기 의견과 다르면, 상대방의 의견은 자기 자신의 의견이 아니고, 어디서 돈을 받고 쓰는 글이라고 믿는 그 믿음은 자기 자신만의 세계에 몰입된 가장 추악한 이기주의의 한 단면이다.

    솔직히 말해, 전두환과 노빠들과는 완전히 똑같은 인격체 이다.

    자신의 의견에 반대의견이 나오면, 그것을 견뎌하지 못하고, 악한 마음으로 상대방은 무조건 나쁜놈, 자기는 무조건 괜찮은 놈으로 이분화 하여 인터넷에 글을 퍼 나른다.

    남북이 갈라지고, 남쪽은 동서로 갈라지고, 인터넷은 이쪽빠, 저쪽빠로 갈라지는 모습은 얼마나 한국사람들의 의식수준이 낮은 가를 명백하게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김구주석이나 노무현 전 대통령이 그렇게 바라던 것은 화합과 평화였으나, 자기자신 편을 조금이라도 안들어주면, “배신”이라고 욕을 퍼붓은 그 수준낮은 한국인들의 형편속에서 어떤 훌륭한 지도자가 나와도 한국을 제대로 이끌기는 힘들것 같다.

    중국인들은 가능하면 중국인 편을 들고, 일본인들은 가능하면 자신들의 보수세력편을 드는 반면, 한국인은 무조건 까고 분열시키는 사람들이 있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다.

    • 글쎄 98.***.176.34

      훌륭한 지도자가 나왔을때 따르지 않을 사람들을 나는 알지.
      국민들에게 훌륭한 지도자를 좋아하지 않는 무리들,
      무조건 까고 분열시키도록 이용하는 무리들,
      자신의 편을 들어주는 사람도 반대하는 사람도 모두 일리있다 인정해주는 것을 눈치본다 줏대없다 비판하던 무리들,
      …. 이미 그들을 봐 왔거든.
      정신차리자 당신이 정말 그게 안타까우면 당신부터 그렇게 똑바로 생각하고 글 쓰시오. 글은 영 딴 사람 같구만.

    • 123 96.***.115.239

      너 나 기억하지? 정신차리자…
      너 내 글의 댓글에는 완전 똥냄새나는 말투로 욕지거리 하더니만…
      왠 일로 젊잖은 척이야?

      글구 너 갑자기 나타나서 왜 이 사이트에 이따위 글 올리는데?
      그것두 한국에 있는 넘이 여기서 매일 이 쥐랄을 하는 이유를 대봐.
      니가 딴나라당 “디지털 특보”라는 이름의 알바가 아니란 증거를 대봐…
      해외 주요 사이트를 리스트에 올려놓고 지속적인 관리에 들어가는 알바가 아니라는 증거를 대보라고…

    • 지나가다 24.***.28.158

      정신차리자/ 어이구 이놈 아침 일찍부터 또 나타났네. 넌 주말에도 안쉬고 알바하냐? 정신이 제대로 박힌놈이면 일요일 새벽부터 한국에서 미국게시판 접속해서 글남기냐. 미틴쉐키. 아침부터 할일 없으면 뒷산이라 가라 쉐캬.

    • 지나가다 24.***.28.158

      알바쉐키들 (노사모/정신차리자/노빠박멸) 특징이 머냐면 아이피로 검색해보면 여기 Free Talk 게시판에만, 그리고 최근에만 (일주일내) 글이 있다는 거지. 알바가 아니라면 여기저기 게시판에 한두개 댓글은 있을만한데도 전혀 하나도 없거든. 세놈다 단하나의 글도 댓글도 없다. 여기 Free Talk 빼고는. 지겨운 쥐사모 새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