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6-0614:01:54 #3872295JSTA 172.***.29.170 1131
전문대 나완냐?
-
-
그렇게 mess up 해놓고 갑자기 이제와서 난데없이 그걸 제이에스 님에게 해결하라고 하면 답이 나오나요…. 참 대책 없으시네…. 제이에스 님이던 다른 ㅎ회계사님 이던 정식으로 돈내고 상담받거나 의뢰 하세요….. 아직도 정신 못차리신듯….
-
저는 다음의 방법으로 직접 통화하고 설명해서 6주가 걸리기는 했지만 받았습니다.
To call the IRS:IRS: 800-829-1040 hours 7 AM – 7 PM local time Mon-Fri
Listen to each menu before making the selection.
First choose your language. Press 1 for English.
Then do NOT choose the first choice re: “Refund”, or it will send you to an automated phone line.
Instead, press 2 for “personal income tax”.
Then press 1 for “form, tax history, or payment”.
Then press 3 “for all other questions.”
Then press 2 “for all other questions.” It should then transfer you to an agent.
-
$50이라도 내거 상담 받으세요
-
공개된 게시판에 답변을 드리는것은 어떤 한 사람만을 위한 답변이 아닌, 비슷한 상황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공부를 하자는 뜻 입니다. 또 제개는 열심히 일하다가 잠시 쉬는 사이에 편한 마음으로 하는 일종의 취미생활 혹은 휴식과 비슷한것 입니다. 마치 일하는 중간에 담배 한대 혹은 테트리스 한판과 같은것 이죠. 그러므로 답변을 달고 싶으면 달고 말고 싶으면 말아도 누가 뭐라고 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런데 저희 이름을 넣고 질문을 해 주시면 그때 부턴 반드시 저희가 그 질문에 답변을 해야하는 일이 됩니다. 아시겠지만 저희는 돈을 받고 일을하는 프로페셔널 입니다. 그러므로 아무리 간단한거라도 저희 일과 관련된것은 돈을 받고 일을해야 합니다. 처음 이 일을 배우면서 밥그릇에 관한것은 절대로 공짜로 나누면 안된다고 배웠습니다. 또 이렇게 공개된 게시판에서 저희를 지적하시며 질문을 하시면 불특정 다수를 상대로 일을하는 저희 입장에서는 답변을 안달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보는 온라인 게시판에서 저희 이름이 나온것만으로 괜히 구설수에 오를 수 있고, 질문하신 분은 본인의 질문에 답변을 안한다고 기분 나쁜 감정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잠재적 고객들로 부터 최대한 악플 혹은 악감정을 있는 사람이 안나오도록 관리해야 하는 저희 입장에서는 무료로 일을 할수도 없고 안할수도 없는 딜레마에 빠집니다. 즉, 질문하신 분은 아무런 의도가 없었을지 모르지만 사실 저희는 상당히 난처한 입장이 되는 것 입니다.
제 생각에 지난 10년간 이 게시판에 올라온 질문의 90-95% 이상에 저희가 답변을 드린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질문하신 분께서 저희를 굳이 호칭하지 않고 질문하셔도 저희가 아는 내용이고 시간이 되면 보통 몇일내에 어떤식으로던 답변을 드릴 것 입니다. 그러니 제발 저희 이름은 빼고 질문을 올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이 게시판에서 일이 아닌 취미생활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
그랴 말좀잘들어라 이사이트에 내로라하는 변호사님들 회계사분들 다 런해버리고 이분만 남았다ㅠㅠ 사이트 개국공신이자 충신
-
본인이 뭔가 필요하면 굽신거리다 더이상 얻을께 없다 싶으니 바로 본색을 들어 내네요. 살아가면서 이런 사람좀 안만났으면 좋겠지만, 우리 주위에 꼭 이런 사람들이 있지요.
-
초보자 172.***.29.170
쓰레기 인성 바로 드러내고 자폭. -
지가 이민초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람을 많이 만나는 직업이라 그런지 JSTA 가 사람보는 눈이 있네요. 처음에는 JSTA 꼭집어 질문하더니 그러지 말아 달라고 부탁하니 JSTA 만 싹 빼고 질문 했다가 그래도 답변하지 않으니 내용 싹 지우고 아이디도 초보자에서 JSTA 로 바꾼 뒤에 욕지거리 하고 펑..
원글은 정말 인성 개차반 이네요. 인생 그렇게 살지 마세요. 언젠가 다 본인에게 돌아 옵니다. JSTA 님도 정말 극한직업 입니다. 아무런 잘못없이 이런 모욕 받아야 하는걸 보면 속으로 엄청 열받을 듯…
-
니까짓게 이민자면 똥도 음식이다 ㅋㅋㅋㅋㅋ
-
자세한 속내는 모르지만 이런 염치없는 원글같은 이는 그냥 x 밟은거라 치고 무시하고 걸러주는게 나음. 그래야 여긴 본인글에서 드러난 인성가진 이를 받아주는 만만한 사람 없고, 혼자 발악하다 조용히 사라짐.
오랜동안 여길 지켜본바 JSTA님은 대인배이시고 이곳을 본 목적에 맞게 유지해주는 그나마 몇 안되는 고마운 분이심. 자기말 안들어준다고 합리적 근거없는 감정적 발언, 목적과 상황에 분별력없이 떼쓰는 사람말은 걍 무시해주세요. JSTA 님 힘내십시오.
-
푸하하 JS옹호하는 애들이 다 있네. 수고들한다. 물론 지 혼자 답글 다는거겠지만.. 취미생활을 뭔 지 명함 깔면서 하는지.. 여기가 재 나와바리여… 원글도 니가 올렸지?
-
글에 담긴 어휘와 논리력만 봐도 글쓴이의 교육수준과 인성이 드러난다. 더 말해봤자 시간만 아깝고 입만 아프니…
어딘가 많이 아파와서 늙어서도 되어도 저런 말뱉으며 살 수밖에 없는 삶을 사는게 불쌍하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말을 해도 못깨달들을 것이고 도움줘도 이런 부류 사람들에겐 안통할듯 하니 이만 갑니다. 짠하네.. -
영주권도 없는게 이민자래 ㅎㅎㅎㅎㅎㅎ
-
원글과 본인 아이디를 지우고 JSTA 란 저희 아이디로 왜 이런 글을 쓰셨는지 모르겠으나 노여움을 푸시기 바랍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
이봐 형씨 요즘에 공짜가 어디있나 전문적으로 알아볼려면 전문직에게 문의해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