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3년째 살고 있는 아파트에서 4년째 연장을 하고 레터를 하나 받았는데 케이블 서비스를 꼭 사용해야된다고 합니다.
“..All residents are required to take the cabel television that we provide courtesy of Comsast. You will have 80 channels and it it $48.00 a month. You pay this to the leasing office wiht your rent and water everymonth. Cable comes with our homes and is not optional….”
지금껏 3년째 케이블없이 잘 살아 왔는데 갑자기 이렇게 나오는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뭐 물론 아파트 수익과 관련된 일이긴 하겠지만 4년째 렌트 연장을 할때도 이런 이야기를 해 주지 않고 갑자기 이런 레터를 보내는 이유도 웃긴것 같고…
그래서 좀 전에 메일을 보내 케이블 서비스를 받고 싶은 마음도 없고 꼭 받아야 한다면 계약연장 사인을 했지만 떠나는 수 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이런 경우를 당해보신 분도 있나요? 뭐 아파트야 새로 구하면 되고 귀찮아도 이사를 하면 그만이지만 조금 그래서요. 아파트에서 케이블 서비스를 이렇게 강요할 수는 있는건지…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