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남자가 결혼할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 #84654
    h 203.***.145.173 9239

    아시안 남자 입장에서 같은 아시안 여자(한국이라면 같은 한국인)과 결혼하는것이 일반적이라고 할수있을텐데(같은 인종끼리 만나는것이 그래도 가장 무난할수 있는) 이 외에  미국에서 아시안 남자가 결혼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일단은 눈에 바로 보이는 체격이 왜소해보이는 것(안 그런 경우도 있겠지만  서양 male들이
    185cm인 경우가 많고 male이어서 그런지 수염 등 털이 많은데 비해 아시안들은 남자가
    대개는 이보다는 훨씬 작고  털이 없어서 주위의 일반적인 서양 male들을 보면서 아시안 남자에게는 남자같은 인상을 받기 힘들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이  아무래도 동물(남자든 여자든 인간종인 동물이므로)의 본성같은 것으로 일단은 아시안 남자들을 움츠러들게 하고 그 다음 언어와 문화적인 것이 보이지 않는 것으로 적지않게 작용하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걸 떠나 일단은 바로 눈에 보이는 체격이 왜소한것(170cm를 조금 넘어 6피트도 안 되는)이 male로서 (서양 여자들이 이보다 큰 여자들도 많고 골격도 아시안 남자 이상은 되는) 계속 고민되게 하는 것인데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마 그래도 답변을 해주는 것중에  혹시 키작은 여자도 있을지 모르니 그런 여자를 찾아봐라는 말도 있을것 같은데  female인 여자도 같은 여자지만 자깁모다 좀 더 큰 여자에 대해 아마 동물적 본성으로  조금이라도 움츠러드는 경향이 있듯이(부럽다는 반응으로 나오는)  male인 남자 입장에서는 이런 것이  더 강한 경향이 있는것 같아요)

    • z 166.***.209.152

      돈다발을 흔드시오.

    • 23r 184.***.147.90

      일단 종족열등감이 아주 심하시네요.
      이게 후천적으로 교육된것인지 선천적인 것인지는 잘 모르겠고요.

      (이게 역사적으로 보면 아시안파워가 강했을때, 즉 서양애들이 완전 바바리안이었을때도 같은 인식이었을까요? 생각해볼만 합니다. 현재의 파워는 백인애들나라에 있죠. 특히 미국. 원글님도 가만생각해보세요. 미국백인애들과 저기 스칸디아비아나 덴마크 백인애들…걔들에게 쫄릴것처럼 느껴지세요? 아니죠? 괜스리 미국애들에게는 쫄리는거 같아도..)

      원하시는 여성상이 뭔데요? 백인여자랑 결혼하고 싶으세요?
      아시안 여자건 백인여자건 상관없으시다면, 다음으로는 체격조건을 자신과 맞는 사람을 찾아보시는게 중요하죠. 키가 크시지 않은데, 180넘는 여자가 마음에 드시는 건가요? 그렇다면야 문제지만, 안그렇고 170도 안되는 여자, 백인이건 아시안이건 쎄고 쎘는데요? 뭐가 걱정인지 모르겠네요?
      다른것보다 열등감이 문제로 보이네요.

      그리고 아시안여자들이 마치 원글님처럼 생각해서 대부분 백인남자 좋아할거 같죠? 그렇지 않다는걸 여기 오래살수록 더 경험해갑니다. 그 생각도 아마 자격지심에서 나올수도 있어요.
      저도 흑인여자 백인여자는 머릿속에서 여자로 매치가 안되요. 그냥 외계인들이지.

      • 23r 184.***.147.90

        물론 취향이 백인남자를 더 좋아하는, 또는 백인남자만 좋아하는 아시안여자들도 있을겁니다. 이 취향이라는것도 선천적으로 정해지는게 아니라 경험이나 환경에 의해서 배워가는 측면이 많습니다.

      • 67.***.74.124

        다른 조언은 모르겠고 키에 관한 조언은 틀린것 같네요.

        여자들은 본인의 키가 크면 본인 키가 크기에 남자 키가 커야한다고 하고, 본인의 키가 작으면 본인 키가 작기에 남자는 키가 커야 한다고 합니다.

        여자들이 키에 대해서 얘기하는걸 보면 좀 모순적이죠.

        하기야 원래 여자들이 모순투성이에 (남자들 눈으론 절대로)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이긴 하지만..

      • 아리조나 170.***.101.6

        윗분 말씀대로 원글님의 인종에 대한 차별이 좀 있으신것같습니다. 경험 받으셧는지는 모르겠으나 그건 원글님의 자격지심 같네요. 한국에서든 미국에서든 전 세계 어디서든 각각 취향이 다르듯이 인종이 다르다고 해서 다른건 하나도 없습니다. 미국여자와 결혼한 저는 서로 인종에 대한 편견이 없고 서로 성격이 잘 맞아서 아이까지 낳고 삽니다. 물론 원글님이 성인이 되어 미국 땅을 밟으셧다면 그럴수도 있겟지요. 한국인들과 어울려 자라왔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12살에 미국땅에 와서 그런지 님 같은 생각은 해보았으나 자라면서 미국애들도 한국여자와 별다른거 없습니다. 같은 여자이니까요. 문제가 있다라면 자라온 background 가 틀려서 결혼하기까지는 힘들긴 할겁니다. 예를들자면 한국 정서이지요. 한국남자와 결혼한 여자는 한국정서를 어느정도 따라야 한다는 조건하에 결혼을 해야하지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미국여자와 결혼한 한국남자도 미국정서에 어느정도 따라야 하구요. 서로가 각각 다른 정서를 받아들이고 배워야하기에 그부분이 조금 힘든 부분입니다. 글이 길어졋네요.

        아무튼 동양남자+백인여자 는 rare 커플이라고들 하고 인도남자+백인여자는 unique 커플이라고 친구들한테 들은 이야기입니다. 참고로 저는 인도남자+백인여자 커플 본적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대학에서도요…

        아무튼 원글님은 처음부터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계시고 계속 그렇게 가지고 계시면 백인여자와 결혼은 절대 못할겁니다.

    • 23r 184.***.147.90

      그런데 원글님에 대해서 얼핏 드는 생각이….

      원글님, 여자죠? 아니면 25살이 아직 안되었던가.

    • 통계 108.***.226.87

      몇 년 전 미국 전체 인종별 남녀별 선호도 조사를 한 통계가 있습니다. 1위는 백인 남자였고 아시안 여자, 백인 여자, 흑인 여자, 아시안 남자 그리고 흑인 남자 순 이였습니다. 뭐 여론 조사 결과를 100% 신뢰하는건 아니지만 아직 미국 사회는 아시안 여자를 아시안 남자보다 더 쳐주는 형편입니다. 아마 결혼 시장도 예외는 아니겠지요. 그래서 아시안 남자가 다른 인종과 결혼하기 힘들지않나 싶군요. 왠만하면 국산품 애용합시다.

      • la 137.***.253.36

        혹시 출처? 남여로 나누면
        백인 남자,아시안 남자 그리고 흑인 남자
        아시안 여자, 백인 여자, 흑인 여자,
        되네요. 올림픽 금메달 은메달. 종합 공동 1위 :)

    • 192.***.106.40

      근데 이분은 한국가도 결혼 못하실것 같은데.. 왠 인종핑계를 대는지..

    • 섹시함중요 24.***.136.18

      복근을 만드세요. 서양 여자들은 섹시한 남자 좋아합니다.

    • A 219.***.179.88

      위에 동양남자만 흑인 남자보다 위라구요?
      백인 여성 결혼식 선호 순위
      백남 > 라티노 > 흑인남 > 동양남
      이렇다던데
      흑인 남자들은 백인 여자가 좋아하는 모든 걸 갖춸습니다.
      큰키, 빛나는 검은 피부, 스포츠 능력, 근육, ㅎㄷㄷ 한 사이즈

    • 71.***.248.151

      인종을 떠나서 왜소한 체격은 컴플렉스가 되죠. 그래서인지 제 주위에 백인들도 키 작은 애들은 근육을 키우더군요. 키는 작아도 팔뚝 굵고 갑빠 있으면 훨씬 낫겠죠. 한국인인 우리는 체격도 체격이지만 어눌한 영어에서오는 컴플렉스도 부정할 수는 없죠. 키작은 거야 어쩔수 없지만 돈다발이나 영어나 근육 등 노력하면 되는 것도 있습니다. 저도 계속 노력중..

    • h 211.***.23.162

      같은 서양이라도 유럽 남자는 동양 남자처럼 호리호리한 경우가 많은것 같은데 미국에서는 아마 근육형(반드시 근육은 아니더라도 어깨가 넓은) 남자가 훨씬 많지않을까 하는데 아마 이런 점에서
      미국에서 특히 여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근육이 필요한지 모르겠군요

      근육이 있어야 된다는 말을 많이 듣는군요

    • Dryui 46.***.88.75

      Кресла кровати http://djko.com.ua/ диваны в Киеве.

    • 다니엘헤니 173.***.163.157

      동양남이 살아 남는 법이라면…건강한 몸 (다니엘 헤니느낌) 만드시고 제대로 된 직장, 좋은 마인드와 매너, 그리고 내 여자를 위해 사소한 배려(요리해주기, 청소 자주 해서 깔끔하게 살기, 분리수거 맡기) 이정도만 하면 여자들 푹 빠집니다. 너무 간단한건데 모르는 사람들이 많네요. 외모가 너무 안타깝다 싶으면 성형도 나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