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다운타운에서 저녁시간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좀 알여주세요.

  • #409710
    Jay 152.***.151.71 8299

    시애틀 다운타운 H호텔에 11월1일 부터 7일까지 있을 예정입니다. 시애틀은 처음이고요.
    Esther님의 시애틀 3박 4일정도 여행계획중-도움부탁드려요 에 있는 답글은 다 보았고요.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오후 5시 부터 프리고 동행은 없습니다. 올림피아님이 말씀하신 마네키 (일본 음식)는 화요일에 갈 계획이고, 타마린 트리 (베트남음식)은 수요일. 월, 수, 목,금은 어딜 갈까요? 맛잇는 식당만 가보고싶습니다. 또 재미있게 시간 보낼곳 있으면 정보주세요. 맛잇는 한국식당도 좋고요. Quality 님 말씀하신 곳중에 저녁시간 짬짬이 갈수 있는 곳도 좋고요. 금요일 하루만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투어그룹에 하루 조인할까 생각중임? Quality 님 말씀하신 Mt Rainier 관광도 그룹투어 가능한가요?

    정보주신 분들에게 미리 감사드립니다.

    • 131.***.0.103

      음.. 현재 날씨에 산에 가는건 말리고싶군요.

    • phpsql 70.***.163.22

      우와~ 혼자 여행중이시군요. 님 진짜 멋지삼~~

      스패이스 니들 꼭대기는 함 가셔야 되지 않겠습니까요?

    • 혹시 67.***.133.228

      대학가에 가보고 싶으시면 University of washington을 한번 구경해보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제가 시애틀에서 3년 있었는데 이 학교 캠퍼스가 좀 이쁘거든요. 한바퀴 돌고 그 주변에 있는 타이 음식점이 있는데 줄서서 먹는 아주 작은 곳이거든요. university avenue 45번가 위쪽에 있는 thai tom 입니다. 적은 메뉴수와 아주 작은 식당인데요. 아직도 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또 한곳은 gasworks park라는 곳인데 예전 공장을 그대로 살린 공원인데요. 그곳에서 시애틀 다운타운이 보이거든요. 제가 아주 좋아하는 곳인데 그곳에서 보는 다운타운의 광경은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 좋은 여행 하세요

    • Quality 67.***.96.10

      어제부터 산에서 눈이 온다네요.
      차를 몰고 산에 올라가기는 초행길에 약간 위험할듯.
      아니면 다운타운 amtrak station에서 기차타고
      Leavenworth 라는 독일마을에 한번 가보신느것도 좋을듯.
      이 기차노선이 얼마전에 새로생겼는데
      다녀온 이웃집 사람들 말로는 분위기 짱이었답니다.
      Cascade 산맥을 넘어가는동안 이번에는 눈구경도 하실수 있을듯.
      동네정보는 http://www.leavenworth.org
      Amtrack 정보는 tickets.amtrak.com/itd/amtrak
      (티켓이 20불이라고 합니다)

    • 레이니 63.***.68.130

      혹시님 그 타이 레스토랑이 Thai Tom 아닌가요? 저도 거기 맛을 잊을 수가 없네요.
      gasworks park에서 7/4 불꽃놀이 봤던 기억도 나네요~

    • ex시애틀 199.***.103.248

      11월1일이면 계속 비올겁니다. 날씨 체크 해보세요. gasworks park가 여름에는 참 예쁜데 11월에 가면… 참고하세요. 모자달린 든든한 후드티 하나 지참하시고요.

    • 혹시 67.***.133.228

      레이니님, 맞습니다. thai tom이지요. 그곳 음식 정말 맛있어요. 45번 밑 thai tiger는 thai tom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gasworks park는 조경이론에서도 유명한 공원인데요. 특별히 멋지거나 그런것보다는 버려진 공장을 되살려서 공원을 디자인 했다는 것으로 이론적으로 유명한 공원이지요. 다운타운에 OMA가 디자인한 seattle public library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님 Gehry가 디자인한 EMP라는 건물이 다운타운에 있으니 (모노레일의 마지막 정거장이 그곳에서 있죠) 한번 가보시는 것도 – 궁금하시면.

    • emp 97.***.101.120

      emp (Experience Music Project) 가 매달 첫번째 목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무료입장인데요 날짜가 맞네요. 거기 가보시는 것도 재미있어요. rock music museum이라고 해야되나? hands on experience 로 드럼도 두드려보고 그런거 해 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다음주에 5시 이후라면 깜깜할테니 모노레일타고 가시는게 좋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