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Talk Free Talk 스바루 서비스센터 고객 거부 This topic has [4]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4 days ago by 1234. Now Editing “스바루 서비스센터 고객 거부”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미국은 원래 그런가요 사전 차량 서비스 신청시, 고장 부위 정확히 작성함 오전 7시 첫 고객으로 차량 입고 오전 9시30분 부품없어 주문예정, 이틀뒤 재방문하라고 함 즉시 차량 갖고가겠다 라이딩차량 불러달라고 요청했으나 차가 서비스센터에 오지않았다는 둥 결국 12시30분에 서비스센터로 라이드차량타고 옴 그런데 주차됐다는 내 차는 온데간데 없고... 1시30분 다되서 발렛직원이 갖고옴 약속도 늦고 넘 킹받아 등 돌려 쥐고 있던 물통을 바닥으로 내던짐 진짜 사과 한 마디없고. 그러더니 너 여기서 수리못받는다고 연락받음 문자로 3시간 가까이 언제 차 갖고갈 수 있냐고 문의할때도 진짜 꾹 참았는데 막판에 넘 어의가 없네요. 저도 문제가 있지만, 사과 한마디 없고 내 행동으로 여기 오지마라? 허참,, 원래 이런가요??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