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과 머리에서 피가 흘렀다

  • #101633
    진실찾기 71.***.176.121 2541

    1.경호원 진술
    이송 당시 노 전 대통령은 의식이 없었고 손과 머리에서 피가 흘렀다.

    2. 양산부산대병원장은 23일 브리핑
    직접적인 사인 : 머리에 생긴 치명적 외상, 두정부(정수리)가 11cm가량 찢어진 상태였다.

    3. 경찰조사
    현장주변서 등산화 한짝-피묻은 상의 수거되었다.
    혈흔이 발견되지 않았다.

    직접사인은 머리의 치명상적인 외상으로 11cm가령찢어지 상태로 사실로 보아지며
    그 사건에 대해서는 경호원의 진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직접사인은 머리의 치명상적인 외상으로 11cm가령찢어지 상태로 사실로 보아지며
    그 사건에 대해서는 경호원의 진술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등산화와 한짝과 피묻은 상의가 수거된 것은 45m 절벽아래로 낙하하면서 벗겨진 것이라고 생각하게 추정 증거가 되지만 반대로 그 것을 노린 조작이라는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등산화는 45m 낙하로 벗겨지기 힘들며 낙하도중에 상의가 벗겨졌다면 충돌전의 일로 피가 묻을 수가 없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45m 절벽낙하로 상의가 벗겨졌다는 것은 일어나기 힘든 사실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 11cm 찢어진 머리외상인데
    현장에서 혈흔이 발견되지 않았다는 것은 절벽에서 낙하하여 얻은 외상이 아니라는 증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누군가 절벽으로 낙하된것으로 위장하기 위해 등산화 한짝과 피묻은 상의를 절벽아래에서 발견되도록 한 것으로 했지만 세가지 헛점을 제공한 셈이라고 판단됩니다..

    노 전 대통령은 경호원이 발견되었다는 현장에 없었으며 다른 장소에서 변을 당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래서 경호원도119구급신고와 권여사에게 즉각적을 연락을 취하지 않고 구급대에 신고하여 구급대의 응급조치에 따라 했어야 함에도 불구 골절치명상을 입은 환자를 직접 병원에 무리하게 이송하지 않았나 추정해봅니다.

    • 조오빠오빠 24.***.1.77

      경찰 섹히들 부터 시작해서 처음부터가 다아 짜고치는고스톱
      그기 초소 의경부터 시작해서.
      아주 소설 같은 거짓말 들..
      암튼 뉴라이트하구 이명박 이는 아주 기생충같은 존재들이야
      거짓말 거짓말..
      하늘이 알고 땅이알고 ..사람이알구 ..다아는데. 개시키들

    • 96.***.86.56

      사실 이상한 부분이 한두군데가 아니었는데 그냥 어련히 조사 잘했을라고 했는데 완전히 속았네요. 앞뒤가 안맞는 얘기를 어떻게 자세히 조사도 안하고 자살로 그렇게 빨리 단정지어는지 참 정부가 한심하네요.

    • 넘혀 138.***.11.184

      여긴 완전히 미친 노빠들 우글우글 거리는구만…똥 된장도 구분못하는 위에 댓글단 돌대가리 새x끼와 더불어.
      이젠 힘의 구심점이 없어졌으니 너네들 지이랄 하는것도 조만간 끝나게 될것같다. 미국에서 한국정부 부정하고 거짓말이나 해대고 그렇게 살아라 한국 들어오지 말고. 불쌍한 것들 ㅉㅉ

    • 학생 96.***.190.127

      넘혀? 씹새야, 너같은 똥대가리들하고 대화가 될 턱이 있나…너야말로 똥된장도 구분못하지 하기사 아는거라곤 똥밖에 없으니. 퉤,,,아침부터 재수없게스리…

    • 넘혀 138.***.11.184

      학생? 이 쉬펄놈이 학교에서 욕만 배웠나 바로 욕하고 지이랄이야..
      쉬펄놈아 생각 좀 하고 살아라..범법자가 조사받다 자살한거 가지고, 온갖 지이랄떨며 조작이니, 거짓 정보 퍼뜨리고 하는게 제대로 된 짓거리인지. 여기있는 놈들 전부 노빠들이니 너네들끼리 여기서 지이랄 떠는건 상관 없다만, 돼지독감 퍼뜨리듯 더러운 글들을 아무데나 퍼뜨리지말고 너네들끼리 진탕속에서 뒹굴어라.. 쓰레기들..

    • 학생 96.***.190.127

      넘혀 자식아 욕은 너한테 배웠다 돌대가리 같은 쌔ㄲ.., 욕지거리 누가 먼저 시작했니? 시발아 학생한테 욕지거리들으니 부하기 치미니? 존마나! 니네 동네 사람들도 너같은 종자가 같은 동네 있다는게 부끄러울기다 아마,,,,쓰레기는 너같은 새 ㄲ..를 쓰레기라고 하는거야 똥대가리야.

    • 넘혀 138.***.11.184

      학생, 학교가서 공부나해라..아침부터 게시판에서 죽때리면서 시간보내지 말고..너희 부모님이 너 이지이랄 하라고 미국 유학 보냈겠냐?

    • 학생 96.***.190.127

      그러는 너는? 너 이즈랄하라구 나라에서 돈대줬니? 언제 귀국하니? 내가 공항에서 배웅해줄까,,,씨밸놈아,

    • 넘혀 138.***.11.184

      학생, 입이 거칠군. 공부하기전에 인격 수양부터 하도록. 쉬펄새-끼.

    • 학생 96.***.190.127

      ㅋ….야 넘혀! 재미있는 놈이다 너! 똥대가리인거 빼면 나름 괜챦은 놈이구나, 나랑 친구먹자! 내가 너 똥통에서 건져주마, 쉬펄놈~아!

      우리 맹박이 가카가 화합하라쟎아, 너랑나랑 친구먹음 화합하는거지?

    • 넘혀 138.***.11.184

      쉬펄놈..혼자 조옷 까고 있네..내가 노빠 학생이랑 화합할것 같냐? 나 맹바기빠(이하 맹빠)와만 화합한다..이만 나가봐야되니 담에보자..밥쳐먹고 학교가서 공부나 해라 아까운 시간 낭비하지말고..

    • 학생 96.***.190.127

      시밸넘아 화합하자고 니들이 먼저 그러더니 다 공수표였구나, 너는 밥도 쳐먹지 말아라 쌀한톨도 아깝다 네놈 배때기에 들어가는게. 암튼 담에 만나면 아는체나 해라.

    • 74.***.37.194

      객관적인 사실만 말하겠습니다. 욕은 넘혀가 먼저 했습니다. 고로 넘혀의 ‘욕만 배웠나 바로 욕하고 지이랄이야..’ 이 말은 참 어이가 없네요. 이 말은 보통 본인은 이성적으로 했으나 상대방이 욕하고 난리칠때 하는말인데 본인이 먼저 욕하고 저런말 하는 경우는 좀 웃기네요. 그리고 맹빠라고 자백하셨습니다. 맹빠,알바들의 특징이 논리에서 밀리면 부모욕 이런거죠 머… 오전 11시에 출타하는 분은 학생인가요? 직장인인가요? 백수인가요?

    • santaja 74.***.81.96

      매~앵한 애덜이 모인 곳이져… 쥐빠라고도 합니다… 쥐사모라고도….
      애들의 특징은 자기들한테 해당되는 애기를 자기들이 먼저 상대한테 한다는 것입니다.. 상대는 기가 막혀 어이없어할 때 뒤통수를 치져..
      지금도 가장 많이 쥐빠들이 하는 애기가 좌빨이져.. 이승만,박정희,전두환,노태우를 찬양하며, 주댕이 닥치고 위에서 까라면 까라는 독재찬양이면서, 하고 싶은것 하고, 말하고 싶은것 말하고, 잘 못 된것에 항의하는 민주주의 사람들에서 좌빨이라며 선수를 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 넘혀 138.***.11.184

      그래그래..니들이 지이랄 떨건 말건 상관 안할께..하지만 이것만 알아둬라..노빠건 맹빠건 좃빠건 전부다 대한민국 국민이고 같이 어울려 살아가야할 존재다. 논리고 사상이고 민주주의고 지이랄이고 이전에 몇천년동안 같이 어울려 살아온 같은민족이라는 말이다. 나의 답글은 이것으로 끝이다. 다시 내가 답글 달수있게 만들수있는 재주 있는놈은 한번 건드려 보도록.

    • 개그 98.***.176.34

      답글달게 건드릴 재주는 없고…답글도 필요없고 감상문만 씁니다.
      같이 어울려 살아가야 할 존재? 같은 민족?
      무지하게 좋은 생각은 하셨지만,
      무지하게 저급한 말과 방법으로 대화를 하니 사람들이 그 좋은 생각을 과연 진심이라고 받아들일런지… 진정으로 민족을 염려하는 사람이 이렇게 할까요?

      너네들의 구심점…당신의 구심점은 누구인가요? 범법자…라 했는데, 기소되어 죄 확정되기 전까지는 누구도 범법자라고 단정할 수 없는 것 아닌가요? 상식에도 안맞는, 편협되게 단정짓는 말을 하는 당신이 과연 민족을 운운할 자격이 있는지… 당신말대로 부모님이 이모습 보시면 흐뭇해하실런지.

      한국에 계시나본데…글로 봐서는 한국에서 이명박되기전까지 노대통령 부정했었을 법한데… 다른 사람보고 미국에서 한국들어오지 말라는걸 보면, 그때 한국에서 안살고 딴나라에서 살았었겠죠? 아님 그때는 대통령이라고 존중했었다가 정권바뀌니까 마음 바꿨나… 더 걱정은 이런 한심한 사람들이 아직도 많다는 겁니다.

    • 아니예요. 68.***.37.133

      넘혀/
      니넘 댓글에는 관심없고…

      그냥 네넘글이 코미디 같아서 말이지…

      몇천년 동안 어울려 지내온 같은 민족한테 빨대꽂고 피를 빨아서 잘먹고 잘 살아온 주제에… 이제 와서 민족 운운하는게 참 거시기 하네?

      하긴 일본애들도 니들 같은 소리했지… “대동아 공영” 이라고 들어봤남?

    • 조오빠오빠 24.***.1.77

      아~학생 96255190 너 장하다..멋지다 부라보 부라보
      아 기분 좋은 시간이다..너같이 생각이 곧으며 바르게 살아가는학생이 있다는 사실 하나에 나는 행복하다..
      그래..주관이 바로서고 정의가 무엇인지 바로볼줄알고 ..그것을 표현알줄아는학생. 진정 그대는 이시대 역사의 주인공이다 .
      넌 어디가서도 대단히성공하는 삶을살아갈것을 굳게 믿는다.

      넘혀 ,1388911 이세키는완전 쾅이야..
      저세키 글을 읽을 필요도 없다. 저세키같은놈들이 정직한 사람들
      피를 빨아먹는 여름날 모기세키 같은 종자들이야 ..
      저넘은 분명..임진왜란때..일본 군사들이 흘리고간 유전자임이 확실하게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