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트럼프가 또 당선되고 나니까 한국 교회들이 트럼프를 기독교과 관련 지으면서 죽어라 좋아하는 영상들을 유튜브에 너도 나도 올리고 있는데요,
만약 그것들이 트럼프를 그렇게 추양한다면 트럼프의 뜻에 따라 자기들 교회 신자들 중 불법체류 하고 있는 사람들부터 신고를 하고 추방되도록 하는 데에 적극적으로 동참 부터 하여야 하는 것 아닌가요?
미국 내의 한국 교회들을 다니고 있는 것들 중에 불법체류자들 뿐만 아니라, F-1 비자나 M-1 비자로 미국에 있으면서 네일가게, 식당, 택시운전 등의 불법 아르바이트 하고 있는 유학생들도 지금 한둘이 아닌데.
제가 아는 뉴저지의 어느 교회에도 이런 불법체류자, 불법노동자들이 한둘이 아니고, 더군다나 교회 목사라는 것이 “이런 신분 문제는 하나님이 해결하셔 주시기 때문에 그냥 계속 미국에 있으면서 우리 교회 다니면 된다”라는 소리를 해 대고 있습니다.
이건 개독교가 그렇게 추양하는 트럼프의 신념과 완전히 상반되는 것 아닌가요?
어쨌든 예수쟁이들하고 한국 노인네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트럼프가 대통령이 되었으니 그의 뜻에 따라 우리 주위의 불법체류자들이나 불법노동 유학생들부터 경찰하고 이민국에 신고하는 데에 적극적으로 다들 동참합시다.
불법이민자들 신고를 1-866-347-2423로 전화를 해서 하거나 아니면 다음의 이민국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ice.gov/webform/ice-tip-form
저도 미국 뉴욕, 뉴저지의 몇 교회들 불법체류자들하고 불법 노동 유학생들 신고 작업 이미 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