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북키핑과 IRS 보고 This topic has [3] replies, 0 voices, and was last updated 11 months ago by ㅇㅇ. Now Editing “북키핑과 IRS 보고” Name * Password * Email Topic Title (Maximum Length 80) 제가 비지니스 세무쪽을 몰라서 여쭤봅니다. 회계사 사무실서 북키핑만 하는데 (컨트랙트 직원들이라 페이롤은 1099 발행외엔 없을예정) 현재 몇달간 매출이 없어서 아무런 관리 필요가 없어보입니다. 일전에 회계사무실서 IRS에 뭔가를 매달마다 보고해야 하므로 매출여부와 무관하게 관리비를 계속내야한다고 하더군요. 아마도 세금을 한꺼번에 하지않고 나눠서 내는 것으로 이해하였는데 클리어한 대답을 듣지 못했습니다. 조언부탁합니다.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Update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