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수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상황: 그녀는 대학원생으로 공부와 시험 스케줄에 바쁨. 술자리 포함에서 두어번 얘기를 해보았는데 성격 괜찮고 미모도 뛰어남. 사실…..이 정도면 모든 남자가 다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경쟁이 심함. (어떻게 아냐구요? 모든 제 주변의 남자들이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음)
몇 일 전 전화를 걸어 시간이 괸찮으면 저녁을 같이 먹었으면 좋겠다고 했음. 얼굴 보기가 힘들어서 따로 만나지 않으면 만날 수 없을 것 같아 전화함. 그러나 그녀 시험에 대한 부담감으로 시험 끝나고 저녁을 먹자고 함. 사실..이성이라기 보단..성격이 좋아서 그냥 저녁먹자고 한 것에 대한 대답을 오케이 한 것 같음.
문제점: 시험이 무려 한달이나 남았음. (기말고사 이런 시험 아님) 그 동안에 어떻게 처신을 해야할까요?
1) 그냥 시험 끝날 때까지 한 일주일에 한번씩 아니면 2주일에 한번 씩 전화해서 안부인사한다.
2) 시험끝날 떄까지 3주 후까지 아무 연락 안하다가 시험 끝나면 다시 연락해서 밥 먹자고 한다.
전케이스로보아 학교공부에 대한 부담감으로 사귀기 쉽지 않을 것 같음. 웃긴 것은 비슷한 케이스가 있었는데..공부 때문에 절대 아무도 못사귄다고 안 여자아이가 있었는데… 내가 애스크 아웃 한 뒤에 몇 달 뒤에
내가 애스크 할 적에는 거절을 했었는데..(그냥 친구하자고 함) 같은 도서관에서 공부하던 녀석이랑 사귀는 사이가 되어있어버림.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