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삼정이라는 건강식품

  • #98628
    erica 64.***.219.239 4864

    아는 분이 당뇨와 혈압으로 너무나 고생을 하셔서 항상 걱정을 하던 차에, 무슨 건강잡지에 미삼정이라는 건강식품의 광고를 보고 혹시나 싶어서 구매하려고 하던차…

    한국에서는 미삼정이라고만 하는데, 미국에서는 미삼정 골드라고 이름을 부쳤더라구요. 그래서 광고에 나와있는 곳으로 전화를 했더니, 사무실도 아니고, 그냥 어떤 분이 (핸드폰같은) 받으시면서, 미국 FDA의 승인을 받으려면 성분이 좀 더 좋아야해서 좀 더 뭔가를 첨가해서 미삼정 골드라고 했다고 하네요. 찜찜해서 그럼 이거 한국에서 만드것은 아니냐고 했더니 분명히 한국에서 만들었다고 하면서, 아직 사무실 차려서 정식으로 파는 것은 아니고 이제 막 미국에서 판매시작했다고 하는데… 가격은 한국가격의 2배 정도 되구요.

    미국 FDA승인이 무슨 간판이름도 아니고 엄청 어렵다고 하던데… 이 상품에 대해서 아시는분 계신지요?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그냥 미국에서 판매하는 상품이 맞는지만 알아도 좋겠는데..

    • 구글검색 72.***.220.71

      구글에서 대충 찾아보니 비방이니신비니 하는 약이네요…제가 위암말기환자가 지프라기라도 잡는다는 심정으로 한의사한테 떼를써서 한약을 지어먹고 완쾌된걸봤습니다..근데 정작 한의사는 덤덤하더군요..
      그한의사 집안도100년넘는 전통있는집안인데 그약도 그 집안 비방이지만
      다른환자에게는 안 들었다 하더군요..
      당뇨와 혈압은 암에 버금가는 중병인데 신중히 약을 써야될줄압니다..
      광고보니 인삼성분이 있다 하던데 ..차라리 그냥 인삼을 드심이 좋다 생각됩니다..
      먼저 당뇨와 혈압에 대한 지식을 먼저 습득한다음.. 환자본인에게 맞는 치료법을
      찾는것이 순서라 생각됩니다..
      저도 장모가 당뇨와 혈압으로 초로에 돌아가셔서 그 병의 무서움을 잘알고 있습니다..

    • erica 64.***.219.239

      감사합니다. 당뇨를 앓고 있는 분이 제가 미국에 처음 왔을때부터 자상히 도와 주시던 분이라서, 어떻게든 도와 드리고 싶었거든요… 오랫동안 약을 드신지라 전체적으로 건강이 안좋아서요. 항상 기운없어 하시고. 왜 이런 병이 생기는지 정말 현대병이라고 하기에는 주위에 많은 분들이 혈압이나 당관계로 아파하시네요….

    • bestway 68.***.153.221

      우리가 약이라고 알고 있는 것중에 상당수는 약으로 인정을 받지를 못해서 (또는 받는 과정이거나 해서) 건강보조식품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FDA 승인 어쩌고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그걸 생산하는 공장이 FDA 승인을 받았다는 얘기입니다. 즉 생산설비가 일정 기준을 통과했다는 말입니다. 그 약 (또는 건강보조식품)은 아직 FDA와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래도 광고에는 꼭 FDA를 집어넣습니다. FDA 승인 이래도 실상을 알면 보통 준비중인 경우가 많습니다. 몇년안에 받을 수 있다 뭐 그런 식입니다.

      당뇨, 혈압 이런 것에 좋다는 약 많습니다. 하지만 조심해서 잘 골라야 합니다.

    • niceguy 61.***.196.252

      명성사 홈페이지에 가보면 미삼정 FDA 인정서가 있습니다.
      영어로 적혀있지만 승인 받은것이 공장이 아니라 미삼정이 받은걸로 확인되는군요.
      당뇨,혈압에 좋은약이 많습니다..어쩌면 그것이 미삼정일지도 모릅니다.
      bestway 님이 쓰신 글은 잘 알지 못하는 지식을 적어놓은 악의적인 글로 보아집니다.
      미삼정으로 건강을 회복한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좋은약으로 인해 많은사람이 건강해지길 기원하며 이글을 적습니다.

    • ko8080 69.***.220.188

      주변에 만성질환 환자가 있어 우연히 미삼정에 관한 정보를 듣고 살펴보았습니다. 저 또한 의료계에 종사하지만 대체의학을 무조건 밝혀지지 않았다 하여 무시할 수 만은 없다라는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명성사 홈페이지에 가본 결과는 niceguy님의 말한 것과 다르더군요. 인증서라고 나온 부분에 미상정에 대한 FDA의 성분분석이 있을 뿐 그것이 FDA의 인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명성사의 홈페이지 내용은 자칫 영어나 의료지식이 부족한 사람들을 상대로 FDA를 빙자한 사기로 볼수 있는 대목이라 주의가 요구됩니다.

      FDA에 미상정 성분의뢰서를 받은 것과 FDA를 통과하는 것은 하늘과 땅의 차이입니다. 다만, 약초나 한약등에는 미량성분이 많아서 일일이 양약분석방법으로 분석하기 어려운 미량성분에 의한 효과가 있는 것들이 있으니, 미상정도 그런 것중의 하나이기를 바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