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트비보다 더 쉽게 한국으로부터 방위비 받아 냈다는 트럼프의 말은 얼마나 한미 동맹이 금이 가고 있는지를 잘 나타내는 현상으로 볼 수 있고 트럼프가 말을 가볍게 하기는 해도 최근의 행보를 보면 북한을 중요시하고 남한을 팽하는 느낌이 강하게 든다.
최근에 벌어진 일본의 수출 통관 절차 우대국에서 한국을 제외한 것도 결국은 미국과 일본의 암묵적인 협의가 있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된다.
미일 입장에서는 한국은 북한과 중국, 러시아와 한편으로 생각될 정도로 문좨인 정권들어 모든것이 친북, 친중으로 일관되게 정책을 펴고 있으니 일본 입장에서도 적국에 군사 무기 재료로 사용될 만한 화학 제품등을 수출하는데 좀더 신중을 기하는게 정상이다.
반일 운동 한다고 언론과 인터넷 그리고 거리에서 티셔츠를 입고 더운날에 데모한다는 사람들이 통진당계열의 공산주의를 신봉하는 자들이 대부분이고 또한 뮨좨인 추종자임을 감안해 보면 이번 반일 감정을 조장하는데 공산주의 세력이 핵심으로 활동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다.
이 사이트에도 반일 운운 하는 자들은 전부 뮨좨앙이를 추종하는 좌빠리떨거지들임을 감안해보면 모든 반일 선동에는 공산주의자들의 책동이 있고 그 뒤에는 뮨좨앙과 북한의 김정은 더 나아가 중국 공산당 시진핑이가 사주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다.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일본의 아베는 전적으로 현 상황을 제대로 보고 있고 남한이 북한과 같은 공산주의와 타협하고 있음을 간파하고 있다는 것이다.
결국 한국사에서 이어져 왔던 좌빠리떨거지들의 난동들, 5.18 폭동, 세월호 난동, 광우뻥 미친데모질, 촛불난동등 모든것의 뒤에는 좌빠리떨거지들과 북한 김정은 공산주의, 중국 공산당이 버티고 있다는 결론이다.
반일 감정을 선동하는 세력들 역시 좌빠리떨거지들 통진당, 뮨좨왕이 꿀꿀이들이라는 말이다.
지금이 일제 시대도 아니고 대한민국 건국이후 가장 중요한 경제 협력 국가로 자본과 기술로 한국을 도와준 일본에 적대해서 과연 대한민국이 얻을게 무엇이 있는가?
누굴 위한 반일인가 생각해야 한다.
북한의 김정은과 중국 공산당 그리고 뮨좨앙좌빨 주사파일당들을 위한 반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