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통수 칠려는 미국놈 어떻게 되 후려 치기 하시는지요??
요것들 가만히 보고 있으면, 음흉하게, 아무처리 안해 놓고선, 자기 할일 다 했다고 결국에 이야기 하는데..
저는 이메일로 모든 사안을 많이 처리 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뭐 좀만 문제 생기면, 무조건 수퍼바이저랑 이야기 합니다.
저는 국제 학생며 내가 여기서 쓸 돈은 대략 잡아 1억이상 되는데..로 시작해서..나는 서비스 형편없게 받는것 같다..로 흐름잡은후에, 게을른 ‘직원’ 어떻게 봉급을 내리게 하거나, fire 시킬수 있는 방법이 있냐로 한번 꼬챙이 박은후에..왜 내가 구지 문제 없는 사람 붙잡고 이렇게 까지 이야기를 풀어나가야 겠냐라면서 그간 문제될만한것들 죄다 이메일에 첨부해 버립니다.
학교가 주립대다 보니, 이거 완전히 놀고 먹고, 하루에 10명 정도 상대 해놓고 말은 만리 장성 쌓는 애덜 보고 있으면, 그냥 승질 나네요..
다덜 어떻게 후려 치십니까?? .. 뒤통수 치는 정도가 인간적으로 탄력있게 맞아 줄만하면, 오호라, 이정도 쯤이야 웃으면서 좋은게 좋은거로 이해 하겟는데, 인간적으로 고약하고 괘씸한게 여러가지 있네요.
일전에는 버스운전기사한테 사람 다 내릴때까지 기다린다음에, 별말 다 지껄였는데요.. 뒤통수 치신분들 어떻게 그 자리에서 후려 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