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2-0201:31:48 #3847364Logos 72.***.58.155 1857
영주권잡니다.
서른 중반입니다.
두개 중에 하나 일단 마음잡고 공부하려고 합니다.
진심으로 동생이라고 생각하시고 추천좀 해주세요.
-
-
둘다 비추….진심
-
22222
-
한국 공군사관학교 나와서 잘 풀리면 국적기 조종사…그거도 10년 넘게 지나야 연봉 한 9~10만…그전엔 5~6만으로 부조종사.
아니면 대충 다 빌빌대더라.
-
리저널 다니고있어요
요즘 리저널 1년차부터 100불/h 받아서 거의 10만불 스타팅입니다.
-
-
-
-
현재 북미 자동차 산업의 실리콘 밸리로 통하는 알라바마 조지아에 있는 굴지의대한민국 그 자랑스러운 K 대기업은 어떠신가요? 우주최강급의 복지와 급여를 제공 합니다. 전세계 최고의 인재들이 몰리는 곳입니다.
-
한인 많은동네 acupuncturist들 돈 은근 많이벌지 않음? ㅋㅋ
-
울회사도 낮잠자기 조아여 오세여
-
공부 백그라운드없이 스크랫치부터 시작을 한다면
미국에서 한의사 (chiropractor) 5년
파일럿은 전문학교에서 1500시간이라고는 하지만 Aviation 전공 대학교가 예상외로 많습니다.
둘 다 시간이 비슷하게 드니 원글님이 Business가 가능하다면 chiropractor 아니라면 파일럿을 추천합니다.
30대중반에 시작을 한다면 둘 다 쉽지는 않습니다 – 생명의 안전과 직간접 영향. -
능력자라면 파일럿 추천
대학동창 아빠가 파일럿 인데 오래전에도 이미 연봉이 밀리언이었어요.
지금은 더 받겠죠.-
연봉이 밀리언 파일럿 불가능한데요,,,, 파일럿은 법적으로 1년에 1000시간 이상 비행할수 없습니다. American Airline Captain long haul이 순수연봉으로만 계산상으호 $550,000 까지 받을수 있긴한데 그렇게까지 무리하지 않고 work/life balance 지키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밀리언은 management SVP 급은되야 보너스에 스탁 옵션까지 해서 받을수 있을듯 합니다.
-
파일럿인데 밀리언?
너 장난하냐? -
미화가 아닌듯
-
ㅋㅋㅋ
-
-
-
미국 한의사 =한국의 접골원 침술사
한의 주류가 어니라 병원 취업도 못하고 사업해야되는데 교통사고로 돈 벌어도 연봉 십만 넘기 어려윰.
파일럿은 한의사보다 낫지만 ..
-
둘 다 하시죠. 승객을 태운 후 순항 고도에 이르면 아일을 오가며서 한의사 영업.
-
한의원은 잘 모르겠고
파일럿은 주위에 준비하는 친구도, 된 친구도 있는데
65살 리타이어라 비행시간 쌓는 비용 투자하는게 가치가있나 잘 생각해보세요
뒤늦게 시작하는 사람들도 미국은 꽤 많긴한데
어쨌든 시간 쌓아서 입사해도 리저널부터 뺑뻉이 돌아야함 -
요즘 뜨는 분야가 성기능떼라피예요.
음부와 음경의 혈을 지압을 하고 침을 놓는 거죠.
한달에 2만~3만불은 번대요.
친한 오빠도 귀두와 회음부에 지압이랑 침 맞고 20대의 단단함을 되찾았대요.-
솔깃하네요. 어디가면 받을수 있나요
-
-
ㅋㅋㅋ 나도 한번골라줘봐 판사 vs 검사. 마음잡고 한번 공부해보려고
-
간호사 해봐
-
미국에는 한의사라는게 없습니다
침술사 자격증을 가지고 한의사라고 거짓광고 할뿐… -
냉혹한 현실로 말씀해드림.
참고로 항공업 종사자임.
파일럿은 향후 20년이내 없어지거나 대폭 감소하는 직업이라서 길어야 30년이라치면,
1000시간 비행시간 하는데 드는 flight training 비용 120불X 1000시간이라하면 $120,000
우여곡절에 미국 시민권 있으셔서 Regional airline pilot으로 취업하셔도,
부기장은 스타팅으로 8만불~ 12만불 법니다. 기장까지 4~5년 부기장으로 운항하신다고해도, 32~60만불을 4~5년동안버십니다.정비사는 어떻나?
요즘은 35불은 기본에 오버타임까지있어서
정비과정 City College에서 다 이수하는데 1천불정도 듦니다.
그러면, 첫 직장에 35불 * 1920시간+ 35*(1.5*10*4*12:오버타임하실시에 대부분 항공사는 4일근무) 첫직장에 약 9만5천불 ~ 12만불 법니다. 5년 지나면 UPS같은곳은 거의 시급이 파일럿급이라서(75불) 20만불은 그냥 법니다. 20만~24만불은 기장일때 받는 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