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보다 한국이 살기 좋다?

  • #3855532
    생각해봐 45.***.97.59 605

    개소리 들을 하도 쳐하는거 같아서 정리 해준다.

    영어 안되고 능력 없으면 미국에서도 개ㅈ같은 일 할게 뻔하니까 이건 제외로 할께.

    다른거 모르겠고 미국 오니까 연봉이 4~5배 요구해도 들어주더라.

    한국은 땅덩어리가 작아서 그런지 연봉협상이 어렵고 돈을 안줄려고 하더라…

    그럼 니가 볼 때 한국에서 사는게 좋은지 아니면 미국에서 사는게 좋은지?

    스펙만 엄청 요구하고 수직적이고 내가 아무리 아이디어 내도 내 위에 사람이 싫다 별로다 하면 끝임.

    미국은 그딴 개ㅈ같은거 없이 일단 한번 해보라고 함.

    이걸 통해서 배우는게 있고 잘되면 뭐가 잘된건지 안되면 왜 안된건지가 피드백되고 여기서 성장한다.

    일단 이 점이 다르다. 그런데 한국은 이런면에서 개ㅈ임. 왜 이런 문제가 생기느냐? 늙은이들 마음대로 못짤라서 그래.

    늙은 새기들이 지까짓들께 뭔데 젊은 사람이 머리가 좋아도 한참 좋을텐데 맨날 지들 밥그릇이나 챙기냐 이거지.

    한국은 일단 자의적으로 자르는게 불가능하다.

    젊은 애들이 사고능력도 빠르고 잘하는데 늙은이들 경험치만 많지. 신지식에 대해서는 무능할 수 밖에 없다.

    속도도 무지 느리고. 그리고.. 능력을 더 키우고자 회사 들어갔지 누구 싯8 비유맞추려고 회사 들어갔냐?

    결론은 성장배경이 중요하다. 일단 날 더 써주려고 하는 곳이 내가 살기 좋은 곳이다. 먹고 살아야 하잖아?

    아 돈이 많으면 무조건 한국이 좋지. 모든 걸 전자화 해놨기 때문에 폰으로 몇번 클릭하면 동사무소 갈 일 없잖아.

    근데 문제는…. 한국 인간들은 밝지가 않아. 진짜 찐웃음이 없어. 우울증이 왜 생기겠냐 안쳐웃기 때문이거든.

    한국인들은 웃는 것도 경쟁해. 누가 먼저 웃을지. 뭔말인지 알아?

    딱 돈 많은 사람들을 위한 공간이 한국이야. 근데 웃음이 없어서 70% 이상의 확률로 우울증 쳐 걸릴 각오는 해라.

    한국인들은 시기 질투만 존나게 할줄 알지 쳐 웃는건 배운 적이 없거든. 교포 만나보면 밝아서 너무 좋아.

    한국은 싯8 아줌마들 끼리도 경쟁하는 나라야. 만나서 지들 아들 잘났다, 배아프다, 서운하다, 집단 만들어서 까데는거 좋아해.

    백인들처럼 뒤에서는 칼들고 있어도 좋으니까 일단 얼굴보면 쳐웃어야 하는데 인상만 존나 팍팍쓰거든.

    그래서 내가 미간에 주름있는 애들이랑 상종을 안해. 성격이 ㅈ같을게 뻔하거든. 주름은 그 사람의 많은걸 설명해 준단다.

    그러니 인상 좀 펴. 맨날 미간에 주름 존나 생겨서 썩어 문들어진 표정 짓지 말고.

    늙다리들은 무족건 젊은 애들 하는거 팍팍 지원해라. 신지식 배우기에 대가리가 너무 늙었어. 솔직히 인정하잖아.

    늙다리가 할 수 있는 건 정해져 있다고 그런 경험치가 필요한 일에 집중해주길 바래.

    • 유키논 184.***.6.172

      아유… 그냥 맘대로 자기 좋은데 가서 살아라. 남들한테 뭐라고 하는거 그만 하고.

    • us 71.***.2.209

      한국인들 미국인들에 비해서 대부분 /똑똑하고 성실함…

    • 가난 172.***.166.152

      팩트: 한국 미국 나름의 단순비교가 힘든 장단점이 있어서 돈 많은 한국인들은 한국 미국 왔다갔다 하면서 양쪽 나라에서 재산관리 하며 삼

    • 0000 172.***.201.21

      한국이 좀 문제가 좀 있긴 히지만 전체적으로 미국넘들에 비해서 아주 똑똑하고 부지런하고 성실하고 일처리 잘하고. 등등.. 미국애들한테 뭐 맡기면 함흥차사에다가 실수투성이고 전혀 꼼꼼하지도 않고 그냥 대충하고 치우는 스탈 간혹 여기서 어떤 미친 인간이 미국애들 꼼꼼하고 합리적이라고 하는데 ㅋㅋㅋ 어이가 그냥 없더라

    • 한국이 똑똑하긴 개뿔 118.***.6.60

      경쟁이 심해서 악착같은거지 한평생 한국살면서 한국인 똑똑하단 생각은 단한번도 해본적이 없다. (노예스럽고 시키는대로 잘하고 순종적이란 생각은 해봄) 그렇게 똑똑한 한국인들이 멍청하게 98프로가 뽀로롱 사기 백신을 우르르 맞고 지금까지 마스크 쓰고 코로나 무서워 함? 세계 최고 저지능 공인 인증됨.

      어딜가나 사람 바글바글. 뭐 하나 잘된다 하면 전부다 몰려서 망하고 또 다른데로 옮겨가고 무한반복. 다들 비슷한 생김새 뇌구조 개성도 없고 달달 외우고 시험문제푸는건 잘하는듯.

      돈이면 다되고 효율성만 중시한 풍토가 사회 전반에 깔려있어 문화예술 건축물 뭐든간에 멋이 없음.

      주변에 영미권 살면서 한국이 좋다고 하는 사람들 공통된 특징이 있다. 정신적으로 한국문화와 아주 잘맞는 사람들이라 외국인들과 정서적인 교집합이 거의 없는 사람들임. 외국에 십년넘게 살아도 어째 한국인특유의 비교질 시기 센스없음은 그대로 탑재하고 있음.

      또 영어를 잘 못함. 이중에 반정도는 한인타운에 살거나 한인교회를 다니며 지지고 볶으며 작은 한국에 살고 있음. 백인들 사는데 살아도 굳이 한국 친구들을 만들어 가면서 드라마를 만듦.

      한국인들 표정은 대체적으로 썩어 있다. 표정이 온화하거나 웃는 괸상은 극히 소수야. 기운들이 밝지가 않아.

    • 생각해봐 45.***.97.62

      왜 같잖은 소리를 하냐….. 지구상 동물중에 안늙는 동물도 있냐?
      나야 이미 넴벨 있는 회사 잘 다니고 있단다.
      한국은 똑똑한게 아니라 경쟁에 심화되어 있는 나라다. 현상을 똑바로 볼 줄 알아야지.
      나이때별로 가장 잘 하는게 다 정해져 있다. 늙었다고 서운해 할게 아니라.
      인간은 존나게 많고 땅은 존나게 작아서 포화상태라고. 그래서 사람들이 애를 안낳는거야. 알기는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