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권자고
미국중견기업에 취직하게 되었는데요
기타보험이나 고용계약서등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연봉만 말이 나온 상태입니다.
일단 인터뷰는 합격하고 다다음주 부터
회사에 나가기로 했습니다.
한국에서 직장다닐때는 직장에서 서류를 다 챙겨주어서
싸인만 하라고 했는데
미국에서는 제가 보험이나 고용계약서를 작성하자고 말을꺼내
야 되나요?이럴 일은 없겠지만
고용계약서를 작성하지 않은 상태에서
회사를 다니다가 2주나 3주후에 일방적으로 회사에서
나가라고 할 수 도 있나요?
미국회사는 첨이라.. 경험있으신분 의료보험들어야 될거라든지
기타 계약서 작성시 유의사항을 알고 계신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