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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살한 무현이가 북괴를 찬양하더니 결국 역사에 씻을 수 없는 치욕적인 글을 남겼구나.통일 대한민국 시대가 오면 굶주리고 헐벗으며 온갖 고초를 겪은 북한 주민들에 의해 무현이 떼중이는 지하에서 끌어올려져 백골이라도 남아 있다면 산산히 가루로 부셔서 화형에 처해야 할 것이다.민족의 반역자 노무현이 김대중이 이 두 좌파 새끼들이 대한민국 땅에서 편하게 묻혀 있다는건 한민족의 치욕이 아닐 수 없다.==============================================================================‘인민의 행복이 나오는 인민주권의 전당’이라고 쓴 노무현 전 대통령
“이스라엘 대통령이 아우슈비츠에 가서 ‘유대인의 행복이 나오는 전당’이라 쓴 것과 비슷하다”
노무현은 2007년 10월2일 평양의 만수대의사당을 찾아가 방명록에 ‘인민의 행복이 나오는 인민주권의 전당. 대한민국 대통령 노무현’이라는 글을 남겼다.북한은 우상화된 수령이 지배하는 전체주의보다 더한 唯一(유일)체제이다. 주권은 수령 한 사람만 행사한다. 그래도 대외적으론 ‘인민주권’이라고 선전한다. 대한민국 대통령이 계급투쟁론의 화려한 포장인 인민민주주의를 존중한다는 것을 문서로 남긴 것이다.
지배층이 계급투쟁론의 포로가 되어 개혁 개방을 거부, 인류역사상 최악의 대기근으로 인구가 거의 10%나 줄어든 북한에 가서 ‘인민행복’ 운운한 것은 이스라엘 대통령이 아우슈비츠에 가서 ‘유대인의 행복이 나오는 전당’이라 쓴 것과 비슷하다.1982년에 노무현이 좌경의식화 모임의 학생들을 만난 것이 그 25년 뒤 이런 결실을 본 셈이다. 부림사건은 북한과는 아무런 연계 없이 이뤄진 독서회 사건이지만 이 사건으로 복역하고 나온 한 사람은 북한에 몰래 들어갔다가 나와 實刑(실형)을 산 적이 있다.
부림사건 연루자들이 읽은 책들은 공산주의 原典(원전)이 아닌 좌경학자들이 쓴 것들이었다. 이영희의 ‘전환시대의 논리’, 강만길의 ‘분단시대의 역사인식’, E. H. 카아의 ‘역사는 무엇인가’ 등이었다.이런 책을 읽는 것과 북한정권을 추종하는 것 사이엔 아무 관련성이 없을 것 같지만 계급투쟁론적 가치관을 흡수하면 노무현처럼 대한민국 대통령이란 거룩한 이름을 갖고 가서 ‘인민의 행복이 나오는 인민주권의 전당’ 이란 칭송을 북한 독재 정권 앞에 바치게 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이다.
북한정권은 1968년 1월21일 특수부대를 보내 청와대를 습격하는 사건을 일으켰다. 무장공비들은 朴正熙(박정희) 대통령을 노렸는데, 나무꾼의 신고로 軍警(군경)에 비상이 걸려 실패하였다. 북한 특공대는 산에서 잡은 나무꾼 형제를 죽이지 않고 풀어주었는데 이들의 반공정신을 과소평가하였던 것이다.
그해 11월 울산 삼척에 상륙한 120명의 무장공비들은 산간의 농민들 속으로 파고들어 거점을 구축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나 협조자를 찾을 수 없었다. 한국에서 가장 못 사는 火田民(화전민)들도 공비들에게 협조하지 않았다. 화전민의 아들 이승복 소년은 초등학교에서 배운 대로 공비 앞에서 “우리는 공산당이 싫어요”라고 했다가 죽임을 당하였다.
이때부터 북한정권은 對南(대남)공작의 주된 표적을 한국의 지식인 사회, 즉 대학생, 종교인, 언론인, 법조인, 교사, 종교인, 노조, 정치권으로 바꾼다.
1977년 12월 평양을 방문한 東獨 공산당 서기장 호네커에게 김일성은 이런 말을 하였다. 독일 통일 후 입수한 회담록에서 옮긴다.
“남한에서 朴正熙 같은 사람이 정권을 잡지 않고 정당한 민주인사가 정권을 잡는다면 그 사람이 反共주의자일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그런 사람이 권력을 잡는다면 통일의 문제는 풀릴 수 있을 것입니다. 남한에서 민주인사가 권력을 잡으면 조선의 평화통일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남한에서 민주적인 상황이 이루어진다면 노동자와 농민이 그들의 활동을 자유로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외국군대는 물러가야 합니다. 남한 민중이 그들의 길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을 때 그들은 사회주의의 길을 선택할 것입니다.”
민주주의가 보장하는 자유의 허점을 이용하면 공산주의를 퍼뜨릴 수 있다고 본 김일성의 전략은 1980년대 대학가에 김일성주의자들(주사파)을 심는 데 성공하였다. 이들이 민주화 운동의 주도권을 장악, 사회를 좌경화시켜 갔다. 이른바 386 세대가 등장, 그 뒤 30년에 걸쳐 언론, 사법, 노조, 학교, 종교, 예술, 문화계를 왼쪽으로 끌고 갔다. 이런 흐름 속에서 노무현이란 ‘악마의 변호인’이 대통령까지 된 것이다.
북한의 對南공작이 서민층에선 실패하고 지식인층에선 성공하였다는 사실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 2012년 12월 大選 때도 우파 박근혜 후보는 블루칼라, 농민, 주부, 자영업자, 저소득층, 저학력층에서 몰표를 얻었다. 좌파 문재인 후보는 화이트 칼라, 고소득층, 고학력층에서 50% 이상의 득표를 했다. 한국은 겉으론 左右대결이지만 속을 들여다 보면 계급의식이 顚倒(전도)되어 있다.
박정희 시대를 산 사람은 박정희를 지지하고 탄압을 받아 본 적이 없는 사람은 비판적이다. 체제의 혜택을 많이 받은 사람이 체제부정적인 좌파를 지지하고, 상대적으로 덜 받은 사람이 우파를 지지한다. 위선적 명분론이 만든 이상한 구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