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종 마일모아가 좌파 성향의 사이트라는 이야기를 들었을때 설마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계엄관련 글타래를 보니 확연히 표시가 나네요.
글을쓰진 못하고 읽기만 할 수 있어서 하고 싶은말을 거기서 못하니 여기에라도 글 남겨 놓습니다.
마일모아 주인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너무 황당한게 마치 중립인것처럼 이야기하는데 누가 봐도 자신과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드잡이 하는게 마치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 나오는 완장찬 반장을 생각나게 하더군요.
이 사이트에서는 모두 이 사람 눈치를 엄청 보는게 글들을 읽다보면 왜 이러나 싶었는데 계속 여러글을 읽다.보니 이유를 알겠더군요. 조그만 권력을 가지고 중립적인 듯 하면서 그 권력을 이용해 사람들을 조정하려고 하는 모습이 아주 경멸스럽네요.
여기서는 체리 피커가 엄청 자랑스러운듯이 자랑하고 있는데 결국은 그것이 수수료율을 올려서 카드 가맹점이나 다른 카드 소지자들에게 돌아갈 혜택을 줄일수도 있다는 생각을 전혀 하지 않는듯 하더군요.
솔직히 마일모아 사이트를 신고해야 하나 하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여기서는 내 이익을 위해서 한푼이라도 뜯어내자 주의인데 그래서 그런지 전기차에 대해서는 또 엄청 우호적이더군요.
마일모아에서 글 보다가 하도 어이가 없어서 이곳에라도 글 남겨 놓았습니다. (앞서 말씀 하신분 이야기 처럼 CIA에 신고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