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에 이곳에 구직글을 올려서 운이 좋게도 좋은 분이 같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곳의 힘을 얻고자 합니다.
저희 회사는 리테일 회사입니다. 좀 더 자세히 이야기를 한다면 리테일 스토어를 열개 정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 회사에서 함께 일할 분들을 찾습니다. 대략 세분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리테일 스토어 매니저 경험이 있는 분이나 일이년 정도 일해서 매니저가 되실 수 있는 어시스턴트 매니저 급 정도의 인력을 찾고 있습니다.
조금더 자세히 기술한다면 저희 회사는 신발관련 매장과 흑인을 주로 대상으로 한 뷰티서플라이 업종입니다. 일하시게될 지역은 뉴욕 업스테이트의 시라큐스, 로체스터, 버팔로 이 세지역입니다.
미국에서 일을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신분문제가 중요합니다. H1비자 지원하고, 영주권도 스폰서 할 수 있습니다. H1비자를 생각하시면 삼월말이 마감이므로 서두르셔야 하고요. 영주권자자 시민권자도 상관없으시고요.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급여 등의 조건은 미국내 리테일 업종과 비슷합니다. 일반 대학 4년제 졸업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기본 4만불 연봉에 일년근무 후 건강보험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경력 여분에 따라서 이 조건에 플러스 알파입니다.
하시는 일은 리테일 매장의 오퍼레이팅 메니저가 하는 일입니다. 그렇다고 일의 경험이 전혀 없으신 분이 그 일을 쉽게 하실 수는 없기 때문에 배우셔야 합니다.
참고로 저희 리테일 스토어 중의 하나인 캐나다 토론토 스토어의 인터넷 웹사이트 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런 종류의 물건을 파는 스토어 입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이력서(레주메)를 저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hilson00@gmail.com한가지더… 이곳은 한국인이 많지 않은 곳입니다. 하지만 교육여건의 대도시 보다 훨씬 좋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봉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대도시에 비해 훨씬 적은 물가를 생각하시면 더 좋은 여건이라고 생각이듭니다.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문을 보내주셔도 좋습니다만은 100퍼센트 답변은 보장하기 힘들고요.
시간 관계상 전화문의는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