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보통 비용은 어느 정도 선인가요? 5000 달러 이짝저짝? 만달러 이짝저짝?
2. 만약 바로 이사 가지 못하고 예룰들어 9개월 후에 이사간다면, 그때도 리로케이션 비용을 청구가능한가요? 즉 리로케이션 비용지원에 대한 기간이 일년정도로 익스텐드 될수도 있나요? 아니면 바로 잡 오퍼받자마자 리로케이션 할거라는걸 가정해서 일이개월 안에 청구해야 하나요?
3. 보통 비용지원형태가 어떻게 되나요? 영수증을 제출하고 그 영수증 따라 비용을 리임버스 받은 형식이 맞나요? 아니면 만약 5천불 지원해주기로 했으면 영수증으로 증명을 비용을 증명못해도 5천불 다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이삿짐이 하나도 없어서 몸만 이사가는 사람은 한푼도 못받게 되나요?
4. 먄약 영수증으로 증명해야 한다면, 그 비용의 내력의 어디까지 이사비용으로 받아들여지나요? 예를 들어 가구를 새로 사거나 침대를 새로 사서 운반하게 되면 가구비도 영수증으로 받아들여지나요? 만약 새차를 사서 그 차로 이사를 하면 그 차 비용도 영수증 제출 가능한가요? 뭐 이사가서 새차사면 그건 진짜 영수증 안받아 줄거 같고…아니면 그냥 이삿짐 회사의 영수증만 허용되나요?5. 마지막으로
혹시 리로케이션할때 운전면허증을 일년이상 새로 이사한 주의 운전면허증으로 안바꾸고 옛날 살던 주의 운전면허증을 유지가 가능한가요? HR 에서 여기에 대한 무슨 규정이 있는 회사도 있나요?
유지가 가능하다면, 운전면허증을 새로운 주로 바꾸지 않아서, 새 직장에서 혹시 불편한점 이 뭐가 있을 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