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러 응징(?) 방법 문의

  • #6710
    닛산 딜러 65.***.186.52 4417

    안녕하세요,

    지난 11월 8일에 COLONIAL NISSAN OF USA MEDFORD에서 닛산 알티마를 계약을 하기로 하고 다운페이먼트 3335불을 냈습니다. (3천불은 체크로 나머지는 카드로) 다음날까지 모든 업무를 마치고 차량을 토요일에 받기로 했으나 아무런 전화도 없어서 화가 났고 다른 사정이 생겨서 토요일에 가서 제너럴 매니저한테 계약 취소한다라고 했습니다. 니들 서비스 개판이라고 하고. 계약이라고 하지만 제가 크래딧 히스토리가 없기 때문에 파이낸스 승인이 날지도 안날지 모르는 상황이었고 주말인지라 승인 신청이 들어가지도 않았지요. (차는 리스입니다.)

    제너럴매니저 왈, 다운페이먼트 한거 취소 해주겠다라고 했는데 미심쩍어서 일단 체크는 온라인으로 취소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넘들이 카드를 취소를 안해주고 있습니다. 하려면 직접 와야 한다고. 갔습니다. 그랬더니 아무도 없어서 거기 있던 놈이 취소하는 거 올 필요 없다고 하더군요. 열받아서리. 그래서 영수증 복사해주고 오늘까지 해달라고 얘기 했는데 아직도 안해주네요.

    이거 어케 응징을 해야 하나요???

    • 흐음 24.***.117.120

      제가 보기에는 어떠한 문제점도 발견이 되지 않는데요..
      카드는 통상 리펀하려면 3-7일 이상 걸리고요..
      말 그대로 파이낸스 승인이 안난상태에서 차를 줄수도 없는 상황이고요..
      그냥 좋은게 좋다고 깔끔하게 잊고
      다른 곳에서 맘편히 차 알아보세요..
      정 분이 안풀리신다면
      각 자동차 포럼에 이곳 서비스가 개판이라는 글 몇개 올리면
      금방 매니저로 부터 연락 옵니다..
      하지만 어떠한 보상이나 응징은 기대치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