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험머 h3 사려하는고 와이프는 마즈다 사려하는데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 #7589
    ys 211.***.39.14 4656

    서른넘어선 넘인데 철좀 들었나 했더니 ..험머 산다고 이리저리 알아보고있내요 물론 제일 작은 넘h3 입니다 저야 차와는 무관한넘이라 특별히 아는게 없내요 와이프도 이번에 차를 하나 구입하려하는데 정보가 없어서 자문좀 구하고 싶어서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험머h3 이넘은 어떤가요
    그리고 와이프는 그동안 산타페를 8년 가까이 타다가 한번 도로에서 퍼지고 나서 바꾼다 하내요 저야 그냥 이번에 새로나온 산타페 사라고 했는데 우연히 지나오다 마즈다 샾에 들러 cx-7 한번 보고 왔는데 나쁘지 않은거 같아서
    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는 차는 굴러가면 그만 이라 생각하는 사람이라 ..

    • 지인이 128.***.131.200

      CX-7 소유하고 있어서, 그냥 아는대로 말씀드리면, 우선, 외관은 이쁘게 나온것 같구요. 실내 인테리어는 괜찮다는 분들도 있고, 너무 포드 스럽다는 분들도 있고, (아마도 현재 포드가 마즈다를 소유하고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암튼, 눈에 보이는 것은 개인적인 취향이니 그냥 넘어갑니다.

      그 크기에서 나오는 엔진의 아웃풋은 운전하는데 재미를 더해주더군요. 여기까지는 만족입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터보엔진입니다. 260 에 가까운 최대토크가 2500 rpm 정도에서 얻어지도록 만든차량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기름을 좀 많이 먹습니다. 지인이 성질이 좀 급한 스탈이라서, 운전하는동안 가속변화를 좀 많이 주는 편인데, 암튼 기름을 좀 많이 먹더군요. 또, 어쩔 수 없이 가장 비싼 프리미엄만 넣어야 한다고 하더군요.

      암튼, 기름값에 대한 걱정이 없으시면, 기분 좋게 운전할 만한 차 인것 같습니다.

    • 닷지 128.***.230.145

      저라면 험머 H3 사지 않겠습니다. 뽀대나는 것 빼고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개스 장난 아니게 많이 먹지요…그렇다고 튼튼하지도 않습니다. 충동테스트 결과를 살펴보다가 놀랐습니다. 생긴 건 무지하게 튼튼하게 보이는 험머 H3가 테스트 결과를 보면 너무 안좋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 보시면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h ttp://www.iihs.org/ratings/summary.aspx?class=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