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깨와 현자의 대화

  • #3787396
    JHL 180.***.160.176 131

    무식한 대깨색히 할수있는 말이 영부인 모독, 반일 프레임.
    ================================================================================================

    대깨:

    솔직하게 말해보자. 윤석렬이 대통령인거 나가요 줄리가 영부인인거 자랑스럽니?
    일제시대 일본놈들 만행에도 불구하고 지가 뭔데 만행의 피해자들을 무시하고 일본에 사과하는데? 뭔 권리로 일본에 없던 일로 하자는건데? 한국 사람이라면 이런 상황이 이해는 가니?

    현자:

    응응, 훠~~~~~얼씬 자랑스러워.
    문죄인 능력도 없는게 훠훠 거리며 자기 잘난맛에 국정을 농단하여 한다는 소리는 “사람이 먼저”.
    여기서 ‘사람’은 자기한테 표를 주거나, 자기에게 득이 되는 아주 주관적인 판단.
    말도 제대로 못해..영어도 못해… 어디나가서 자랑스럽게, 우리나라에 도움이 되는 외교도 못해.
    북한한테는 ㅂ ㅅ 같이 대해… 중국한테는 할말도 못해…미국을 거의 우방국이 아닌걸로 만들어….
    뭐가 자랑스럽니?
    아, 포률리즘 퍼다주기식 행정으로 국가 경제 거덜내..
    말좀 해봐 뭐가 자랑스러웠냐고?

    미국 국회에 나가서 쩌렁쩌렁 영어 연설을 하는 윤대통령, 나는 아주아주 자랑스럽다.
    김건희 여사? 과거가 어찌했든, 위법을 했으면 나중에 공정하게 평가 받으면 되고.

    니 과거는 구린거 없니? 나도 있고, 너도 있고… 다 구려, 중요한건 바로 지금이라고.

    대깨:

    윤이 외교 못하는거, 경제 못챙기는거 다 이해한다쳐도 일본에 굴욕적인 외교는 용서하면 안된다. 이건 후대에 몹쓸짓을 한거야.

    현자:

    윤이 외교를 못해? 어떻게 못했는데? 어느나라와 ‘실질적인 국익’을 따지는게 외교다.
    문죄인이 외교를 잘해서 바뀐게 뭐있냐고? 얻은게 뭔데.
    이런거 대답도 못하면서, 미래 지향적인 외교에 딴지나 걸고 부들부들 떠는게 내 민주당 종특인거는 안다만.

    또 문죄인이 경제를 잘 챙겼니? 내가 볼때는 지금 문이 싸논 똥 치우느라 아주 바쁘다고..
    경제를 잘 챙겨서 삼성회장 감빵에 넣어서 안그래도 정신없는 경쟁에서 뒤쳐치게나 하고…
    내가 볼때는 이런일들 때문에 문죄인 감빵에 쳐 넣어야 하는데, 아직 안들어간걸 감사하게 생각해라. (또 모르지 뭐가 튀어나와서, 종국 감빵에 갈지)

    일본에 비-굴욕적인 외교…. 는 뭐냐고 도데체…
    일본을 적대시 하고, 수출입을 제한하는게 비-굴욕적인 외교야?
    일본인 대다수, 이미 지난 일/역사라는 생각으로 살고 있는데, 어쩌라고?
    일일이 찾아다니며 역사공부를 다시 시키리?
    왜 이렇게 과거에 매여 빠져 나오질 못하는데?

    우리나라가 식민통치를 받은걸 일본한테만 손가락질 하고 빽빽 거릴시간에,
    그때 우리나라는 뭘 잘못했고…왜 힘이 없었는지 살펴볼 생각은 1도 없는 넘아…

    너나 솔직히 얘기해봐라, 윤대통령이 싫은게 진짜로 일을 못해서인지, 아니면 ‘민주당이 아니여서’ 인지. ㅍㅍ

    대깨:

    가해자인 일본에게 피해자인 한국이 가해자가 사과하지 않는데 피해자가 용서하는게 말이 된다 생각하니?? 너네 일본놈들이면 이해 되겠다만…

    현자:

    가해자와 피해자… 무슨 범죄상황으로 보는것 같은데…

    이렇게 역사를 가해자와 피해자로 본다면 역사는 베베 꼬여서 뭐가 진실이고 누가 선이고 악인지 모르는거야.
    여기서 ‘전쟁범죄’ 와 “역사에서 가해자/피해자” 성격은 다른거니까 기회 되면 다시 얘기하고.

    우리가 일본에게서 받은 식민통치는 역사적으로 엄청 자존심이 상하는 일이긴 허나…
    이걸 물고 넘어지려면, 역사적으로 무수~~~~~~~~~~~~~~~~~하게 많은 전쟁과 난리속에서 일일이 얘는 가해자, 얘는 피해자 라는 정의를 내려야 하고… (이것 뿐이겠니 해결 못한 우리 민족의 ‘한’이?) 해결되지 않은 가해자/피해자 상황은 당신의 발목을 잡고 앞으로 더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피해의식일 뿐이야.

    사실 피해자/가해자 프레임이 민주당에서 주로 써먹는 방법이란건 나도 잘 알고 있어.

    하지만 우리 역사속에서 등장하는 가해자는 일본 말고도 엄청나다는걸 너도 알지? 역사를 조금만 들여다 봐도.
    러시아, 중국!!!!!!!!!!!!!!!!!!!!!, 몽골, 심지어 미국까지, 그리고..지금은 나라가 없어진 여진족(?) 등등등…
    그런데 생각해봐…우리가 일일이 얘네 나라들 따라다니며, 그때그때 너희가 그랬잖아…응응? 그러니까 너희가 잘못했지? 빨랑 사과해~~~~~~~~~~ 라고 하는 나라가 세상에 어디 있냐고…. (물론 역사 연구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평가를 할수는 있다고 쳐도)

    왜 우리는 유독, 일본 식민통치때의 기억에만 매여서 지금까지 아둥바둥…일본 여행을 가네마네…일본 제품을 사네마네 하고 살아야 되겠냐고. 걔네들은 아~~~~~~~~무 신경도 안쓰는데 말야.

    진짜 본인이 일본이 ‘역사적으로’ 용서가 안된다면, 본인이 가진 실력과 영향력으로 대한민국을 더 살기 좋은 나라, 더 기술력 높은 나라, 그리고 더 부정부패가 없는 나라, 그리고 다른 나라가 힘들때 더 도와줄수 있는 나라로 만들면 되는거야.

    나 되게 비싼 인건비 받는 사람인데, 이시간에 왜 이렇고 있는지 모르겠다.
    그저 너처럼 약~~~~간 비어있으면서 어정쩡하게 알고 있는 사람이 한심해서 그런가봐.

    그러니까, 과거에 매이지 말고, 미래를 봐, 미래를 준비해, 그래야 너도 나처럼 성공할수 임뫄. 알겠지? 화이팅이야~

    • 71.***.233.42

      저 24.252 대깨는 어나더 정신병자임.

    • JHL? 88.***.97.2

      이 일베 쓰레기 개섹히들아, 윤썩열 김거니 x구멍이나 처 빠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