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글 안올리니 싸이트가 잼없다 어메리칸 뷰티

  • #3859982
    ㅌㅋ 76.***.204.204 311

    오늘 또 젊은 웨이트리스와 프라이비트 제트기 소유한 부자 늙은이 따끈 따끈한 이야기 한토막.

    20대 웨이트리스는 같은 식당에서 일하는 바텐더와 눈이 맞아 결혼했다. 같은 20대라던가 30대라던가.

    어느 때부터 이 식당에 돈많은 늙은이가 이 식당에 단골이 되었는데
    이 돈많은 늙은이가 이 젊은 웨이트리스를 맘에 들어해서
    꼭 서빙하는 여자로 그 웨이트리스만 찾았다.

    그리고 아무도 얼만지 모를 팁을 그 여자 웨이트리스에게 항상 남겼다. 물론 상당한 거액을…항상…

    남편 바텐더는 이런 와이프 웨이트리스가 맘에 들리가 없었다. 그 남자 서빙을 하지말라고 해도 그 여자는 그게 어때서? 하고 막무가내였다. 둘은 심지어 식당에서 다투는 일이 잦아졌다.

    결국 식당메니저는 이 부자 단골을 놓치기 싫어서 바텐더를 짤랐다. 그리고 둘은 이혼했다.

    그 여자는 계속 웨이트리스로 일하고 있고 그 돈많은 늙은 노인네도 여전히 그녀의 서빙을 찾는다. 소문에 의하면 그 여자는 최근에 새 차를 바꾸었는데 그 차도 그 남자가 사준거란다.

    그 여자와 그 남자가 어디까지 갔는지는 관심없는 사람은 모르겠지만
    그 여자가 그 남자랑 결혼에 성공하면 집한체 는 따논 당상이다.

    미국에서 가장 손쉬운 재텍 방법…

    이 레스토랑은 쇼핑가에 있는데 뭐 아주 럭셔리한 지역도 아니고 서버가 대여섯명 된다던가? 비싼 스시집도 아니고 미국음식 식당이다.

    • Brad dumped 76.***.178.103

      미국에서 가장 손쉬운 재텍 방법…
      >> 햇소리 지껄이지 말고.. 그 방법이 뭔지나 말해! 니 머리에 있는 것이 아무리 좋은 방법이라 자칭 뻑하고 책내고 해도 다른 사람이 이해 못하면 무슨 의미냐? 그래 니말대로 다른 사람이 니를 못 알아 봐서 그런데.. 우짜겠노.. 니가 참고 설명해야지.. 보는 사람은 정신병자 문워크에 탱고 추면서 트로트 부르는 느낌인데.. 우짜겠노.

    • ㅌㅋ 76.***.204.204

      참 머리 나쁘네.

      이미 말했는데.

      여자- 고급식당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면서 돈많은 늙은이한테 친절하기. 결혼에 성공하기. 이혼하면서 집한채 받기 또는 죽을때 유산상속받기.

      남자- 아메리칸 지골로. 돈많은 과부 스폰서 받기. 돈많은 과부의 예: 마찬가지 방법으로 돈많은 남자한테 유산상속받거나 거액의 생명보험 받은 여자. 이게 현실적인 이유는 특히 미국서는 외로움이 치명적임. 한국서 날라온 남자 제비들 아주 많을걸?

      실제로 이런케이스들 3자로 듣고 보고 바로 옆에서 겪음. 가만 들여다보면 한국계뿐 아니라 미국애들끼리도 아주 많아.

    • ㅌㅋ 76.***.204.204

      난남자제비 경험이나 기질이 없어서 이 부분은 꽝이니 조언줄순 없는데 이글 읽는 넘중에 있으면 조언좀 부탁해~~

    • ㅌㅋ 76.***.204.204

      근데 여자들이 압도적으로 기회가 많은건 사실.

    • ㅌㅋ 76.***.204.204

      아는 넘이 그 식당에서 일하는데 그 돈많은 늙은이가 그런데로 잘생겼냐니까, 아니라고, 돈많은데 그게 뭔 상관이냐고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