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도 목사, ‘뉴스후 보도는 좌파의 보복’

  • #100326
    (주)예수 68.***.190.222 2602

    월 17일 주일설교서 주장…’좌파정권 종식 못했다면, 교회 파괴됐을 것’

    김홍도 목사(금란교회)가 MBC ‘뉴스후’ 보도에 대해 비난을 퍼부었다. 김 목사는 이 방송이 최근 3회에 걸쳐 한국교회의 문제점을 보도한 이유는 ‘(MBC 구성원들이) 공산주의 혹은 주체사상을 가진 자들이기 때문이다’라고 주장했다.

    김 목사는 2월 17일 ‘이 땅을 고칠지라’는 제목의 주일설교에서 “(‘뉴스후’ 보도에 대해) 일부에서는 이명박 장로님이 대통령에 당선된 게 교회의 영향이라고 생각해 여기에 대한 보복이라고도 한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일부 언론을 제외하고, 좌파들이 언론을 장악했다고 주장했다. 이번 ‘뉴스후’ 보도도 그렇기 때문에 나오게 됐다는 얘기다.

    그는 좌파 정권이 언론을 통해 교회를 파괴하고, 전도를 막으며 기반시설부담금을 통해 예배당도 짓지 못하게 한다고 주장했다. 김 목사가 말하는 기반시설부담금은 2007년 7월 시행된 제도로, 건축면적 200㎡(약 60평)를 초과하는 교회 및 종교 시설은 교통량 유발·하수처리·상수원 관리 등을 위한 부담금을 내야 한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대표회장 엄신형 목사)는 이 제도가 시행되기 전 선교에 지장이 있다는 이유로 반대 의견을 밝힌 바 있다.

    김 목사는 강남의 한 교회는 40억 원을 들여 교육관을 건축하는데, 세금을 10억 원 이상 냈다며, 이런 이유 때문에 많은 교회가 건축을 중단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 목사는 “만약 이번 대선에서 승리하지 못해 좌파정권을 종식하지 못했다면, 남한도 적화통일 됐을 것이다”며 “(이렇게 되면) 남한도 북한처럼 비참한 거지의 나라가 되고, 6만 교회가 파괴되고, 수많은 교인과 군경 가족과 정치인들이 다 죽임을 당할 뻔 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명박 장로가 대통령에 당선된 것은) 기도하고 부르짖는 성도들이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엄청난 비극에서 건져 주셨다”고 덧붙였다.

    김 목사는 목회자 세금 납부 논란과 관련 “본래 교회는 교인들이 세금을 내고, 헌금한 돈이기 때문에 세금을 내지 않는 것이 원칙이다”며 “목사의 생활비는 노동의 댓가가 아니라, 목숨을 내놓고 복음을 전하기 때문에 생활에 고통 받지 말라고 교회에서 주는 돈이다”라고 했다.

    김 목사는 “우리나라에 좌파 세력 즉, 마귀의 세력이 다 진멸되면 땅도 회복하고, 경제도 회복되어 선교대국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믿쑵니다!

    • 기도빨 71.***.156.91

      그놈의 마귀는 어째서 수천년 동안 기도에도 우리 사회에 꼭 끼어 있을까 그것이 의문이로세.
      혹시, 마귀는 김홍도?

    • 진실 216.***.75.2

      마귀는 교회내에도 있고 교회밖에도 있습니다.

      “김홍도 목사”도 마귀의 부하인 것 같고,

      원글 올린 “(주)예수” 도 마귀의 부하같습니다.

      둘의 역할이 조금 다를 뿐이지요.

    • TO진실 65.***.237.58

      먹사 깐다고 또 싸고 도는 인간 또 납셨네. 왜 교인들은 지들 boss 욕하면 저렇게 비합리적으로 변할까

    • 1234 24.***.201.35

      맞습니다…마귀맞습니다….먹사 새퀴들…..오사카 쥐새퀴 모두 마귀맞습니다.
      힘없는 백성들을 유혹하기 위해 이세상에 온 안티 크리스트들 입니다…
      지옥가면 이놈들 많이 만나볼수 있습니다….

    • 이론 66.***.54.196

      나도 교인으로서 이런 글을 볼 때마다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런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의 머리속이 더 궁금하네요.

    • 우파좌파 216.***.71.163

      이명박 정부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시위할때 손에 철봉, 죽창 이런거 들고 경찰에게 덤벼들어 개기는 시위대에게는 바로 사살시킬것.

    • 너무 97.***.50.40

      중요한 것은 목사 전부 싸잡아서 욕하는건 좀 그렇고요.. 일부 큰 교회 목사들 특히 월급 통장 두둑한 양반들이 문제입니다. 조그마한 개척교회 하시는 목사님들이나 양심적으로 목회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분들은 아무리 소리 쳐봤자 언론계나 큰교회에 씨알도 안 먹힙니다. 큰교회 목사들 세금 내봤자 얼마나 내겠습니까? 또 내면 어떤가요? 20% 빠져도 남는거 많습니다.

    • 똥박이 76.***.175.157

      저는 좀 다른 의견입니다.
      일단 목사들이 얼마나 청렴하냐 아니냐를 기준으로 비판해야하는 것 보다는 기독교 교리 그 자체에 내제해 있는 그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 비판을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예수하고 계룡산 무당하고 차이가 도대체 뭔지 모르겠습니다.

    • 아크라드 68.***.142.126

      예수와 계룡산 무당의 차이점 분명히 있습니다.
      무당은 점이라도 봐주죠…
      개독은 그저 돈 돈 돈 돈 돈 돈 돈 주는거 없이 돈 돈 돈 돈
      분명한 차이점이죠…

    • . 141.***.206.239

      예수가 저러라고 가르친 적 없습니다.
      김홍도 같은 인간은 죽으면 제일 먼저 지옥에 갈 인간입니다.
      거기서 아마 각별한 대우를 받겠지요.
      그냥 나쁜 놈이 아니라 예수 이름 팔아서 자기 뱃속을 채운 놈이니까요.
      한국 대형 교회 목사 태반이 저런 인간들입니다.
      예수의 가르침은 좋았지만 그걸 써먹는 인간들이 잘못 쓰고 있는 겁니다.
      예수는 당시에는 함부로 할 수 없는 용기있는 발언을 해서 기득권층에 반기를 들었고, 그로 인해 죽임을 당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 말씀을 팔아 먹고사는 자들이 그 말씀을 이용해서 기득권층의 똥꼬를 빨고 힘없는 자들을 짓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