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력이 사라지면 꿈도 사라진다(아미넥스 건강칼럼)

  • #98653
    케빈박 68.***.186.6 3443

    아래 글은 미국특허 9개보유자인 대릭김 박사님의 건강칼럼입니다.

    대릭김 박사님은 항암제관련 특허 7개, 두뇌건강 특허 2개를 보유중이며 지난해 건망증 및 치매예방 치료제인 ‘아미넥스(AmyNex)’를 상용화해 현재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시판되고 있습니다.

    아미넥스는 현재 아미넥스I, II 및 아미넥스 W(여성용)이 나와있으며 한달치는 1병(60알)이며 값은 80불(아미넥스 I, II) 및 84불(아미넥스W)입니다.

    대릭김 박사님은 일리노이 주립대 약대교수 출신으로 현재 대체의학품 개발회사인 큐렉셀사의 CEO입니다.

    대릭김 박사님의 건강칼럼은 현재 본국의 중앙일보의 건강전문가 칼럼(http://blog.joins.com/media/index.asp?uid=curxcel)과 제 홈페이지(http://www.amynex.net)에도 게재되고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실때 광고에 의존하시지 마시고 해당 제품이 식약청이나 특허청 등 국가기관의 인증을 받았는지 먼저 확인하세요.

    한국산 제품들이 흔히 하는 FDA 수입승인은 사람이 먹는 음식이라면 라면이나 과자류도 받는 유해물질 함유 여부 승인이기 때문에 효능이나 물질특허, 제조공법 특허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혹시 아미넥스나 두뇌건강에 대한 문의가 있으면 제 홈페이지(http://www.amynex.net)이나 전화 (703)851-8251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기억력을 잃으면 꿈도 잃는다!

    인간은 우리가 과거에 무엇을 했는가를 통해 현재의 우리를 완성시켜가고 있다.

    열심히 공부해서 대학 준비를 했으니까 대학교를 졸업한 것이고, 열심히 직장생활 했으니까 승진할 수 있는 것이고, 열심히 피아노 교습을 받았으니까 피아노를 잘 친다는 소리를 듣는 것이고, 청혼을 했으니까 결혼을 한 것이고, 결혼해서 자식을 낳았으니까 가정이 있는 것이고 과거의 내가 있으니까 현재의 내가 있는 것이다.

    그런데 5분전, 한시간전, 아니… 24시간전의 과거를 잃어버린다고 가정해 보자.

    내가 지금 왜 이곳에 있는지, 내가 지금 왜 이일을 하고 있는 것인지, 내가 지금 어디를 무슨 이유로 가고 있는지… 기억을 못한다고 하면 지금 현재의 자신은 목표없이 방향없이 바람에 흩날리는 낙엽같다고 할 수 있다.

    지금의 나를 잃어버린 상태, 바로 이런 상황이 아니겠는가?

    따라서 지금 나를 잃어버린 사람에게 내일이나 미래는 희망이 있을 수 없다. 삶은 현재 진행형이다.

    5분전, 한시간전, 24시간전… 내가 있었기에 현재의 내가 있는 것이고 지금 내가 없는 현재가 있을 수 없고, 현재가 없는 내일이 있을 수 없는 것이다.

    기억되지 못하는 과거는 현재의 삶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허깨비다.

    이러한 이유들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기억력 향상과 뇌 신경세포들의 퇴화 현상 방지 등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사람은 미래의 희망을 가지고 살아야지 삶의 충족과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인생의 충족과 행복을 오랫동안 누리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노력하는 것이 아닌가?

    미래의 희망이 죽은 사람들은 양로원에 가면 많이 볼 수 있다.

    우리는 어느 그룹에 포함되어 있는가?

    기억력이 사라지면 꿈도 사라진다.

    • 때로는 75.***.78.201

      기억력이 사라지면…행복할 수도 있습니다.

    • nr70 75.***.250.209

      이런 광고글은 짜증을 불러올 수도 있습니다.

    • 거기다 136.***.1.3

      기억력이 뛰어나지 않은 동물들은 모두 불행한가?

    • 151.***.219.196

      금붕어의 기억력은 3초라서..그 좁디 좁은 수족관내에서도 행복할 수 있다라고 들었는데요…끝에서 끝까지 가고나면..벌써 그 끝을 잃어버렸기에…그 수족관이 언제나 새로워 한다라는…흠. 이런 광고글은 짜증을 불러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