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주당: 송파-양평 고속도로 수정안 종점에 김건희 일가 땅. 왜 갑자기 변경됐는지 설명하라.
국토부 설명:
송파-양평 고속도로 원안 예타 통과(21년 4월) – 문재인 정부
강하 IC 설치요구 (21년 5월) – 민주당
강하 IC 설치 대안 용역 – 문재인 정부
양평 대안노선 제안 용역업체: 대안노선 기술자 시각으로 판단. 외압 받은적 없다.이게 맞다고 해도 예타안에 의해 모든 것을 고려 해서 결정 원안으로 확정 그런데 왜 국토부는 원안을 바꾸려 했는가?
원씨는 그것을 답해야 하고?
돈도 시민의 돈 천억이 더 든다는데 왜?
왜 원안을 백지화 이거에 답해야 하고?국토부: 원안은 한강에 다리 두개씩이나 놓아야 하고, 서종면 마을에 분기점 설치해야 해서 환경 파괴 심각하고, 수정안이 고속도로 통행량도 많아 효율성도 높고, 환경파괴도 적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평은 주민들이 알고 있는 예타안을 토대로 원안을 요구? 그런데 왜?
진짜 김건희 땅을 몰랐는지 알았지
선산이라 투기 없다고 하면서 왜 토지 변경을 통해서 선산을 지키지 않았는지?
논리적으로 셜명할수 없으니 그냥 국토부가 바꾼거라 그냥 백지화?민주당: 아 몰랑. 송파-양평 수정안 종점에 김건희일가 땅 있는데 왜 바꼍는지 설명해. 안해? 특검!
왜 수정안을 바꾸려 했는가에 답을 하고 돈도 더들고 주민들도 모르게 왜 바꾸려하는지를 밝히면 되는데
https://www.mindl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025
1치 공문 33.02.18
국토부 기존 종점 양서면 타당선 검토 요청 공문 송부
양평군 접수 8일만에 7.26에 1안(원안) 최우선으로 3 가지 안담은 의견서 회신
2차 공문 23.1.16
국토부 강상면으로 변겅한 노선 자료 송부 변경이우 설명 없음
1.27 기한으로 타당성 평가 회신 요구
양평군 기나12일 넘긴 2.8에 회신
3처 공문 23.2.6
국토부 2차 공문 양평군 회신 오기도 전에 전략 환경 영향 평가준비서 심의 요청
2차 공문 회식 ,요식 절차 가능성
양평군 적절함 의견 없음 내용으로 심의 의견 송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