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서연 변호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저는 주로 고객의 투자이민을 포함 영주권과 이민정착을 위해 도와 드렸습니다. 제가 도와드린 모든 고객들이 영주권, 조건해지를 성공적으로 받으셨음을 감사와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더나아가 시민권을 받고 자녀들이 명문대학에 입학하는것을 목격하는것은 참으로 기쁜일입니다.
반면에 고객들이 영주권을 받고 이곳 미국에 정착하였으나 가정의 붕괴도 목격하였습니다.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이혼케이스를 돕게 되었습니다. 남가주 오렌지 카운티에 위치한 가정법원에서 Certified Mediator 로 활동하면서 많은 가정의 갈등을 목격하였습니다. 한인가정의 불화는 현재 위험 수위에 도달했습니다.
가능한한 이혼은 피하는것이 최선이겠으나, 불가피 하게 이혼을 해야한다면 중재를 통해 법정밖에서 부부당사자가 자신의 케이스와 자녀의 미래를 결정하는것이 전혀 자신을 모르는 판사에게 결정권을 맡기는것 보다 현명하다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이를 통해 자녀에게 주는 상처와 피해를 최소화 하고, 부부당사자는 적이 아닌 친구로 남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저는 이혼은 결코 최선의 선택이 아니며, 가정의 불화를 가능한한 소통과 조정을 통해 해결하고 합의점을 찾도록 고객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성경적 상담에도 관심을 갖고, 가정치유및 상담사 과정을 현재 이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