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휴스턴에서 초등학교 저학년과 유치원생 아들을 둔 가장입니다. 이번에 허리케인 하비가 휴스턴에 와서 제 차가 침수 되었습니다. 그래서, 조그만 SUV를 새차로 구입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희 집 사람이 몰고 다닐 차라서, 저희 집사람과 같이 토요일날 시승을 했습니다.
시승결과 혼다 CR-V가 제일 마음에 들고, 그다음이 마즈다 CX-5입니다. 한데, CR-V가 더 마음에 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CR-V는 네고가 쉽지 않네요. 하지만, CX-5를 같은 옵션에서 약 4000불 정도 싼것 같습니다.
그래서, CX-5를 사는것도 고려하고 있는데, 혹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어떤가요? 달리는 퍼포먼스는 좋은것 같은데, 내구성에 대하여 아시는분 계시면, 좋은 경험 같이 공유 했으면 합니다.
-
-
마쯔다 혼다 쓰레기를 왜사….
-
이런 정신분열증 환자를 봤나…
니가 혼다 빠돌이잖아~!!!!
파일럿, 어코드, 시빅, CRV 안 산 혼다 차가 없는 지경인데, 왠 쓰레기래??????
쓰레기를 돈주고 사는 놈은 뭐냐???지나가다가 76.***.49.183 2017-08-1718:01:52
파릴럿 2016년식 몰고다니는데 벌써부터 잡소리에다가 도로 노면 소리에다가 썬루프 삐거덕 소리에다가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차를 살때 혼다차는 무조건 리스트에서 제외시키세요. 소렌토도 7년간 타봤지만 잔고장 없고 차가 잘 굴러 가더군요.. 근데 혼다가 벌써부터 이러는데.. 그 어느누구가 혼다 사겠나요. 소렌토로 가세요 무조건. 소렌토가 휠씬 좋아요. 혼다 파일럿 몰고 가다가 잡소리 들어면 차버리고 걸어가고싶음.ㅋㅋㅋ 76.***.49.183 2017-06-1718:09:10
저차도 혼다 어코드 2016년식인 밧데리 방전 자주됨….골치아파서 팔아버릴려고 생각중 두번다시 일본차는 안삼…혼다 76.***.49.183 615
15년식 혼다 시빅을 사서 4만 오천 마일 뛰었는데 시동이 안꺼지네요…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이러네요. 딜러가 두시간 떨어진 거리에 있어서 가기가 망설여지네요 시동 꺼질려면 30분은 기다려야 해서 너무 불편하네요.. 차를 잘못 뽑았는지… 같은 경험하신분들 댓글 달아주세요.혼다 76.***.49.183 1007
혼다 crv 2017년식 새차 샀는데 40마일넘어가면 엔진 소리가 심하고 풍절음 소리도 심하게 나네요.. 차도 승차감도 별로고. .. 처음에 시운전 할때는 몰랐는데… 자꾸 몰다보니까 알게되네요ㅠㅠㅠ… 혼다crv 소유하신분들은 어떠신지요?
-
-
당신 입이 더 쓰레기네..
-
마쯔다가 한때 10년전에 부식 문제 자잘하게 있었는데 그것 빼곤 잘 모르겠어요. 요즘 차들 방청도 잘되고 게다가 눈이 많이 오는 러스트 벨트에 사시는것도 아니니.. 마쯔다로 가셔도 되겠네요. RAV4도 한번 보세요.
-
테스트 드라이브 한 비슷한 급의 일본차들 중에선 마즈다가 제일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직원이 마즈다 3를 3년정도 타고있는데 만족도가 괜찮은걸로 알고 있읍니다. 지인도 마즈다 6 리스했다가 괜찮다고 리턴 안하고 사시더라구요. 직원차는 mars red ? 컬러여서 5백불인가 더 지불했다고 투덜거리긴 하더라구요. 외내부디자인 다 이쁘고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좋은데 혼다나 토요타 닛산과 비교시 왜 안팔리는지 모르겠어요. 브랜드네임 밸류에서 밀린다고 하지만 요즘 토요타나 혼다도 예전 명성에 못미치고 저라면 4천불이나 싼 CX5 로 하겠읍니다.
-
마즈다는 일본차중 현대같은 위치입니다.
초기품질은 좋아요. 그런데 내구성이 않좋다는 평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괜찮아졌는지 모르겠는데 그것 때문에 중고차 값도 많이 떨어지고 딱 현대차 포지션과 겹치는게 마즈다 였습니다. -
generally speaking 혼다보다는 다소 내구성이 떨어지지만 그 걱정때문에 못살정도는 아닙니다. 엔진과 미션이 사골축에 들어서 (나쁘다는 뜻은 아니구요. 마쯔다 6단 미션 정말 좋습니다.) 큰돈 들어가는 일은 별로 없을껍니다. 현재 컴팩트SUV TOP2 는 CR-V, CX-5이니 둘 중 아무꺼나 사도 만족하실껍니다.
-
내구성 알아 보시려면..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같은 년도 같은 마일리지를 비교해서 Used Car를 비교해 보세요…어떤차가 더 비싼지.
-
처음 cx-5, 2013년 식 타고 있습니다.
올 12월이면 만 5년됩니다.
현기차 처럼 처음 나온 모델은 타지 말라는 소리 같은 말 없습니다.
제 주변에 cx-5 타는 사람들 다 만족한다고 합니다.
물론 저도 만족합니다.
전 추천합니다.
CRV는 안 몰아봐서 모르겠네요. -
토요다>혼다>>>>>마즈다
-
1,2,3세대 CRV 소유했었습니다. 알아보신대로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것 외에는 흠잡을데 없는 차입니다.
RAV4도 한동안 타봤습니다. 일반적으로 토요타가 혼다보다 쪼~~끔 더 타이트하고 내구성도 쪼금더 좋다는게 중론인데, CRV 세그먼트는 아닌것 같아요. CRV 가 RAV4 보다는 나은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같은 옵션인데 CX5 와 CRV 가격이 4천불씩 차이가 나는건 좀 의외입니다. 그정도 까지는 아닌것 같은데….
-
네, CX5와 CRV가 풀옵션에서 약 3천에서 4천불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CX-5는 제가 찾는 하얀색 차량이 많고, 딜도 잘 되는것 같습니다.
만약, 같은 조건에서 3-4천불 차이가 난다면, CX5로 가는것이 맞겠지요?
-
이번에 새로 차를 구입하면서 마쯔다6 (세단)도 한번 몰아봤는데,
차량 성능만 놓고 본다면 딱히 불만족스러운 점들은 많지 않더군요.
낮은 RPM에서의 불쾌한 엔진 소음 때문에 결국은 다른 모델로 구매했지만,
신형 CX-5는 NVH에 많은 신경을 썼다고 하니 그 문제도 어느 정도는 해결됐으리라 짐작합니다.다만 저도 신뢰성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어요.
포드하고 이혼한 후로는 많이 좋아졌다고는 하나, 아직 정보가 좀 부족한 듯…
근데, 예전에 구형 마쯔다 6로 고생을 많이 했던 (이유 없는 방전 등등) 일본인 친구가 얼마 전 새차를 구입하면서
마쯔다3를 사더군요. 뭐 특별한 이유는 없다는데,
주변에 보면 그냥 마쯔다 타던 사람들은 큰 불만 없이 계속 마쯔다 타는 거 보면
그런대로 신뢰성도 나쁘지 않은 수준인 것 같긴 합니다.암튼, CX-5를 CR-V 대비 4천불 싸게 살 수 있다면 한번 사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디자인 예쁘게 잘 나왔잖아요. 🙂 -
2013년 마쯔다 15만 중고로 타고있는데
정말 만족하면서타고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