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3-1120:57:36 #3185310bk 104.***.175.62 2656
-
-
판단은 여러분의 몫
-
몇년전 포드에서 까만 lattice 그릴로 나올 때 참 저걸 일부러 저렇게 만드나 했는데, 더 심하게 나가는군요.
-
현재 렉서스의 디자인은 불호이고 현재 아발론의 디자인 역시 밋밋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지금 아발론보다는 나은거 같아요. 아버님 중형세단 해드려야 하는데, 카덴자 아니면 아발론 보고 있지요.
-
저는 불호에 한표.
-
소나타 디자인보단 낫네요
-
저도 암흑기에 한표!…
-
캠리의 압권은 뒷 범퍼에 까만 플라스틱 쪼가리를 양쪽에 대서 눈물을 흘리는 사람처럼 보여요.
거기다 그 좁은 공간에 때가 끼고 왁스라도 들어가면 차가 완전히 후달달해지는 디자인.제가 좋아했던 오딧세이와 어코드는 어느새 시빅으로 변해서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디자인으로 흘러가고 있어요.
인터넷으로 가격이 다 드러나고 invoice 및으로 다들 사니 이익이 떨어지고 고육지책으로 디자인이 compromised되는 것 같아요.
디자인을 올릴려면 시간과 돈 그리고 공장의 아웃라인까지 다 바꿔야하는 어려움이 있으니까요.
토요타는 원래 좀 디자인이 멋있었던 적이 없어 그러나보다 하는데 예쁘고 아기자기했던 좋은디자인의 혼다가 폭망한 것은 의외죠.
어코드 디자인에 제너시스 디자인 그냥 통째로 배껴 붙일때부터 디자인이 맛이 가더니 지금은 토요타보다도 더 디자인이 구려졌죠.
월글에 있는 디자인은 진짜….좀 그래도 그래도 어코드보단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
테일램프 까만 눈물자국(?)은 하이브리드버젼은 없더라구요.
근데 없는걸보니 디자인이 너무 밋밋…
최근 토요타 혼다 디자인은 너무 산으로 갔어요.
특히 프리우스는……-
Mirai는 더욱더..
-
-
2010년 전후부터 혼다에서 시작되던 일본장군의 투구모양 디자인이 토요타로 넘어와서 점점 더해지는것 같네요.
고유디자인을 강하게 밀어붙이더니 이제는 거의 모 아니면 도 수준으로 가는듯 합니다.
어쩌면 그릴을 넓혀놓고, 잘깨지게 만들어서 부품팜매로 수익을 만회하려는 빅픽쳐가 있는지도 모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