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Forums Tax Business Credit card 사용? Business Credit card 사용? Name * Password * Email 비지니스를 하게되면 가능한 모든 지출은 회사 크레딧 카드와 체크, ACH 또는 Wire 를 통해서 지불하는것을 추천합니다. 또 그게 원칙입니다. 어쩔 수 없이 개인 카드나 캐쉬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는 최소화 하셔야 합니다. 보통 처음 비지니스를 시작하시는 사장님들은 비용을 아끼기 위해 혼자서 모든것을 진행하려 하지만 효율적이지도 않고 전문적이지도 않으며 그렇다고 비용을 아끼는것도 아닙니다. 본인이 잘 모르는 분야를 공부해 가면서 어렵게 진행하다가 결국 1-2년 뒤에 포기하고 그때 회계사를 찾아가면 잘못된게 너무 많아서 북을 처음부터 수정하고 택스보고를 다시하는 경우가 태반입니다. 결국 스트레스는 스트레스대로 받고 시간과 비용을 이중으로 낭비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가능한 처음부터 본인과 커뮤니케이션이 잘되고 성실한 회계사 (회계사의 실력은 그 다음 우선순위임) 하고 계약을 한 뒤 (너무 저렴한 가격으로 수임하는 회계사나 세무사는 피하는게 좋음. 회계/텍스란게 공장에선 찍어내는 공산품이 아닌 사람이 제공하는 서비스라서 싸면 싼 만큼 부실한 가능성이 높음) 그분에게 북키핑, 페이롤, 택스 같은것은 맞기신 뒤 수시로 궁굼한 점은 질문을 해 가면서 회사 재정을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하시는 비지니스에서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 Tel:925-400-8258 I agree to the terms of service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