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폐업시 필요한 수수료

PNA LP 107.***.88.227

500불 Fee에는 수수료가 포함이 되어 있을 거 같습니다.
500불 내역에 무엇이 어떻게 포함되어있는지 정확하게 설명을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의 경우 회사 dissolution 절차는 생각보다 그리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LLC 설립(혹시 Single Member LLC로 IRS에 등록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긴 합니다만) 을 언제하셨는지 모르지만 보통의 경우라면 IRS 에 Dissolution과 함께 마지막 년도 세금 파일도 해야하며
주정부도 함께 Dissolution서류 등록과 함께 마지막 년도 세금보고를 해야 Dissolution절차가 마무리가 되어집니다.
또한 LLC설립하실때 만약 시정부 등록 및 Seller’s Permit같은 것도 같이 하셨다면 같이 Account Close를 해야할 수도 있겠지요.
fgss님 설명처럼 페이롤이 관련되었다면 보고 서류가 추가로 있겠지요

만약 단순히 state LLC dissolution 파일만 담당해서 $500을 요구하셨다면 개인적으로는 수수료 책정이 비싸게 된 것같이 보여집니다
하지만 세금보고 서류 혹은 다른 부분 Closing 까지 전부 담당하는 것이라면 과대 비용청구는 아닌것 같습니다. 설사 0으로 보고한다고 해도 어느정도 준비시간과 비용은 추가 될 수 밖에는 없습니다

pnacpablo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