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회사에서 발행해준 W2가 2023년 12월 발생한 월급을 2023년에 넣어서 보고하며, 페이체크가 2024년 1월에 발행되어도 2024년 W2가 아닌 2023년 W2에 해당금액이 들어갔는데, 문제가 없다는 말씀이신가요?–> 아니오. 그렇게 처리했다면 잘못 처리한것 입니다. 회사 어카운팅은 2013년으로 보고하고 (회사가 accrual basis를 사용하는 경우) W2 발행은 2014년으로 해야 합니다. 그런데 W2를 받는 직원이 이를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회사 어카운팅 담당자가 잘못 보고한거지 W2를 받는 직원이 잘못한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본인이 어카운팅 부서 직원이 아니라면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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