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치안이 나빠서 떠나는 도시 #1, 현지인피셜 시카고보다 위험한 도시

저런저런 163.***.132.8

치안=LA보다 수백배는 좋을듯
날씨=한국사람들이 더운날씨 환장하고 좋아한다는거는 아는데, 그래도 LA처럼 쪄죽게 덥고 햇빛때문에 짜증나는데가 좋다는건 이해가 안된다. 백인중에서도 스페인계나 캘리포니아 날씨 좋아하지, 100도정도 되는 날씨를 좋다고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동남아나 남미애들이고 북유럽 사람들은 시애틀 날씨를 더 선호한다. 한국 사람들 처럼 햇빛 쨍쨍하고 밝은곳 좋아하는건 정상은 아닐꺼야. 중고등학교 가 보면 한국애들만 전부 안경쓰고 있는게 공부하고 책을 많이 봐서 그런거라는건 착각이고, 사람 눈은 밝은 빛에 노출시간이 길어질 수록 영구적으로 손상이 크게 가게 되어 있다. 그래서 똑같이 촛점이 맞아도 망막에 비치는 상이 어두워져서 잘 안보이는거야. 자외선에 노출되서 유리체 혼탁이 되는것에 더불어 망막에도 시신경 세포가 줄어들어서 동공을 더 확장시켜야 잘 볼수 있게 되는데 동공이 확장되면 보이는게 촛점이 잘 맞지를 않아. 사람은 동굴에서 살고 숲속에서 생활하도록 신체 조건이 맞춰져 있는데 그늘 하나 없이 강한 햇빛에 종일 노출되데 있다가 심저어 밤에도 한국사람들은 집안에 불을 다 켜고 실내도 다른 나라 사람들에 비해 심하게 밝게 해 놓잖아. 그러면 눈 뿐 아니고 전체적으로 몸에 좋을리가 없지.
한인커뮤니티= 한인 커뮤니티 장점이 뭐냐? 한식 집 말고는 존재 가치가 있나? 보통 LA코리아타운이라고 하면 가난에 쩌들은 애들 사는동네라는 이미지인데 그 안에 들어가서 살고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나? 캘리에 한인들 많이가는 곳들 보면 하나같이 지저분하고, 관리 제대로 안하고, 비위생적인데.. 시애틀에 한인 많은 곳은 엄청 깨끗해. 그런데 시애틀 한국음식점 맛 없고, 한인마트 품질 안좋은거는 인정. 밥 먹고 한식 꼭 챙겨 먹어야 하는 사람은 시애틀 살면 안되지. 그런데 그런 사람들은 내 생각엔 아예 미국에 살면 안될거 같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