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스 차량은 시동후 압력이 충분히 올라갈때까지 1분정도 공회전을 시켜야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정비소 리프트에 올리기 전에 반드리 lock을 해야 하구요 (자동 lock되는 경우는 제외). 안그러면 5만마일 넘기기 힘듭니다. 그리고 아무리 잘 관리해도 대개 10만마일이 최대 수명이구요. 그래서 소모품 처럼 주기적으로 미리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체할때 반드시 양쪽모두 똑같이 갈아야 하구요. 가격은 최소한 천불은 넘게 나오고 최고급차종의 경우 이삼천불까지도 나올수 있습니다. 이 짧은 수명과 비싼 수리비 때문에 플래그쉽 모델이 아니면 에어서스를 잘 안씁니다. 그리고 교체할때 부품전체를 통째로 갈아야 합니다. 터진 고무부트만 부분수리 불가능합니다. 오래 방치하면 펌프까지 나갑니다. 비용이 너무 비싸서 똑같은 에어서스 못달고 대신 일반 쇼바 다시는 분 봤습니다 (차 개조 필요). 화면에 계속 에러 메세지 나오는데 그냥 무시하고 타십니다. 이 비용을 감당하기 힘들면 그냥 에어서스 안달린 차를 사는게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