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고장… 좀 아시는분 ㅜㅜ

ㅇㅇ 69.***.156.76

저도 AS를 받아보니까 한국과 확실히 다른게 있더군요. 한국은 LG면 LG, 삼성이면 삼성을 전담하는 기술자들이 와요. 하청업체라고도 하고 본사직원이라고도 하지만, 일단 그쪽에 특화된 직원인데요. 미국은 LG에서 워런티 내에 기사를 부르면 LG직원이 아닌, 근처 전자 상가에서 일하는 기술자를 불러옵니다. 워런티 회사랑 연계된거죠. 그러니 AS를 받는다 한들 제대로 고쳐질리가 없어요. 가만 보면 이게 뭔짓인가 싶어요. 워런티 회사에서는 돈대로 지출했을테고, 수리는 수리대로 잘 안되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