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TAX 관계자님께

JS 104.***.253.29

사실관계를 말씀 드려야 할 것 같아서 기록으로 남김니다.

작년 12월 20일 경, kbseatle.com 측에서 본인들 싸이트에 와서 답글을 달아 달라는 요청이 먼저 있었습니다. 비지니스를 하는 입장에서, 만약 그곳 싸이트에 저희 배너 광고를 달아주면, 저희가 그곳에 올라오는 질문에도 성심껏 답글을 달아드린다고 했습니다. 이후 배너 광고가 나왔으며, 게시판에 저희 회사를 소개해 주는 글이 올라왔고, 약속한 대로 과거 글 부터 해서 올라오는 글에 성심껏 답글을 달아 드렸습니다.

약 1달전 부터 그곳 싸이트가 저희 회사의 컨셉하고 맞지 않다고 판단하여, 더이상 답글을 달지 않고 있으며, 이후 그쪽에서도 저희 배너 광고를 뺏습니다. 어제저녁 저희도 그쪽 싸이트에서 비지니스상 오간 메일의 내용을 공개하셔서, 상당히 당황스러웠습니다. 이후 저희는 이런 논란에 끼고 싶지 않으니 해당하는 글을 내리시던지, 최소한 메일은 지워 달라고 메일을 드렸습니다. 그러나 저희 이메일에 답장이 없으셔서 오늘 오전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김광배님이 연결이 안되었고 여자 직원(?)에게 리턴콜을 부탁한다는 메세지를 남겨 놓았으나 아직까지 연락받지 못한 상황이며, 이에 다시한번 더 이메일로 저희 관련 내용은 내려달라고 정중히 요청한 상태입니다.

더 이상 저희는 kbseatle.com에 관여하고 싶지 않으며, 저희 회사가 추구하는 방향과는 다른 것 같습니다. 혹시 있을지 모르는 오해가 있을까봐 글을 남깁니다.

문란을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JS Tax & Accounting Services, LLC
info@jstaxaccounting.com
http://www.jstaxaccount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