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에서의 이혼

우아 207.***.184.138

그렇게 어떻게 사십니까. 남편으로서 위신도 못 지켜주는 여자랑. 나중에 애들이 아버지를 어떻게 보겠어요. 저라면 같이 때리겠습니다. 이년이 미쳤냐 ㅆㅆㅆㅆ. 어디서 폭력질이여.
어차피 이혼 안하게 됍니다. 보통 그런 다혈질 사람들이 나중에 자신이 한 일에 대해 후회하게되는데, 그래서 또 화났을 때 내린 결정은 잘 못 됀 것이였다는 생각을 하게됍니다. 그래서 님은 아내분의 말을 듣고 이혼하자고 하면, 나중에 막판에 가서, 진짜 이혼이 됄거 같으면 아내분이 미안하다고 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이건 제 말이 아니고 전에 어디서 본 글임. 쇼 하십쇼. 진짜 이혼할 생각으로. 이혼서류도 변호사랑 만나서 갖고오고. Non-Contested Divorce인경우(양자합의)는 그냥 paralegal office가면 오셥셔하고 700-900불이면 해줍니다. 그 서류 들고 내미삼. 짐 다 싸고. 집에 전화해서 얘기하고 보는 앞 에서. 절대 이혼 안 해줍니다.
그리고 나중에 아내분이 잘못 했다 그러면, 대화를 하시게 돼는데 그때 ‘우리’란 말을 많이 쓰세요. ‘우리가 왜 싸울까…’ ‘우리가 처음에 만났을 때 …’ 이런 식으로. 님이 남편으로써 부족하다란 느낌으로 위축되는 것은 위험합니다. 나와 다른 사람이다란 생각을 없애주어야합니다. 아마 그것이 님 아내분이 바라는게 아닌가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