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ergency Vehicle Violation Ticket

  • #9462
    hus1 76.***.19.79 4779

    제 아내가 Moving Violation 을 범해서 Ticket을 받아왔습니다.

    LA downtown 일방통행 길에서 좌회전 하려고 정차하는데 사이렌이 나더랍니다. 그래서 그 자리에서 보니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지나가길래 기다렸다가 그 앰뷸런스가 지나간 후 뒤따라서 진입을 했더니 반대편에서 또다른 앰뷸런스가 오고 있더랍니다. 그런데 이게 오는쪽 차선이 아니라 그쪽 길이 꽉 막혀 있어서 반대편의 가는 쪽 1차선(그러니까 아내가 가려던 차선)으로 오길래 2차선으로 옮겨서 섰다가 지나가고 출발하는데 경찰이 세우더랍니다.

    그러면서 Moving Violation 을 범했다고 티켓을 끊더랍니다.

    옆자리에 저희 어머니도 타고 계셨고요.

    아내도 저도 이런 일을 처음 당해봐서 걱정이 태산입니다.

    court 에 가서 이런 것을 호소하면 받아들여질만 할까요? 만약 안된다면 벌금이나 벌점이 높은가요? 그리고 학원 교육이나 이런 것이 적용이 될까요?

    만약 이런 경우 스피드 티켓에 비해 중한 벌을 받는다면 변호사가 필요할까요?

    그리고 제가 지금 I-140 을 승인받은 후 I-485 대기중인데 어떤 안 좋은 영향이 있을까요?

    아내는 오늘 티켓 끊고 손도 다치고 해서 완전히 풀이 죽어 있습니다. 실제로 알고도 위반한 거라면 모르겠는데 먼저 지나간 앰뷸런스 소리 때문에 오는쪽은 진입을 해서야 알게 된건데 이렇게 되서 너무 억울하고 속이 상한가 봅니다.

    이런쪽 아시는 분의 조언을 구합니다.

    • 영주권 129.***.38.23

      다른거는 그 동네 사시는 분들께 여쭤보시고… 영주권 관련해서는… 관계없답니다. 그린카드 게시판에 가보시면 많이 보는 질문이죠. 교통관련티켓은 영주권이랑 관계없습니다.

    • Jin 72.***.0.192

      코트 가보셔야 달라질건 없습니다.. 대부분의 판사들이 경찰관 말을 믿기 때문이죠(70-80). 전 예전에 시그널 안켰다고 똑같은 티켓 2개를 끊은적이 있는데.. 코트가서 시간만 버리고 왔습니다.. 아 그리고 영주권과는 전혀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