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기 알러지나 음식물 알러지로 고생하시면…

  • #84688
    ddd 71.***.13.206 1917

    혹시, 땅콩 알러지로 고생하는 자녀분 있으세요?

    제가 아는분의 아들이 알러지로 고생을 많이 하다가,
    의사를 잘만나서 많이 나아졋다고 하는데,
    요즘엔 땅콩 알러지도 치료하는 방법이 있다고 얼핏 말씀하시더라고요.
    실제로 그집 손자는 땅콩알러지로 고생했는데, 이제는 문제없이 땅콩을 먹는다고 하더군요.
    저는 그런거 아직도 믿지 못하겠고,  그런데…혹시 이런 치료 경험하신분 있으세요?
    인터넷 보다가,
    여기에 설명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관심이 가고, 또 제가 아는 분이 이야기한 방법과 비슷한 방법을 쓰는거 같아서, 여기에 한번 링크 올려봅니다.
    관심있는 분이나, 혹시 이런거 아는 의사에게 치료받아보신 경험있으신분들은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의사들을 각 도시에서 찾는것도 볏짚에서 바늘찾는거처럼 어려운거 같습니다. 어떤 경우는 의료보험 커버도 안되는 분야인거 같구요.
    그리고 (알러지성) 만성 비염이나 (알러지성) 만성축농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철대로  하지말라고 추천드리고 싶은것은 1) 항생제 복용하지 말것. 2) 코수술 하지 말것 입니다.  알러지성 만성일경우, 코수술이 전혀 도움안되고, 오히려 장기적으로 볼때 더 나쁘게 만드는 경우가 더 많다고 합니다.  (아직 치료방법은 없답니다.)
    항생제를 복용하지 말라는것은, 만성비염 만성축농증을 유발하는것은 박테리아가 아니라 펑거스들이기 때문에, 항생제는 박테리아를 죽이는 작용을 하지 펑거스는 죽이지도 못하고 오히려 좋은 박테리아를 죽여서 더 나쁜작용을 한답니다. 이건 제가 몸소 경험으로 겪은 사실이기도 하고, 유럽에서는 실제로 축농증에 항생제를 처방하지 않는다고 제 의사가 한 이야기입니다.  한국에서도 아마 미국처럼 그냥 수시로 노란 콧물만 나오면 항생제처방하는 경우가 많을겁니다. 
    저위에 링크글을 읽어보면,
    흥미롭게도, 기도의 치유효과를 가장 먼저 이야기를 하네요. 아마 머콜라 라는 의사가 크리스천인거 같은데, 본인이 크리스천이 아니더라도,  
    그 첫번째 문단을 보고서,  글을 읽기를 포기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기도의 치유효과를 이야기하면서, (크리스천이라면,)
    기도를 직접 쓰면서 치유를 해달라고 기도하라고 하는군요. 기도문을 그냥 읽는거보다는 쓰면서 기도하는게 더 효과적이라고 하면서….흥미롭군요.  그러니, 성경구절을 계속 읍조리면서 기도하는거 보다는, 치유의 성경구절로 기도를 하더라도, 그 기도를 자신의 말로 기도를 하면 더 효과적일거라고 이야기하는듯합니다. 또다른 것으로는 치유설교도 그냥 테이프를 듣기만 하고 동영상을 보기만 하는것보다, 그 설교내용을 내것으로 만들어서 내가 직접 내입으로 말하고 내글로 써보는게 더 효과적이란 의미일거 같습니다.  
    • tracer 70.***.120.187

      자기 병이야 기도를 하든 어쩌든 상관없지만, 자녀들의 경우 병원 안 데려가고 기도만 하다가 큰 일 나면 감옥갑니다.

      • ㄹㄴㅇ 174.***.127.219

        대단하신 댓글입니다. 마음상태가 얼마나 돌같이 굳어계시면 이런 댓글이나 달으실지…
        본인입장에서야 스스로 아주 똑똑한 댓글이라고 생각하시니까 이런 댓글을 달게 되는거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