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저기한테 알려주세요~~

  • #84451
    결혼 2년 65.***.70.5 4610

    아무리 커플방이라도 좀 내용이 그러면 지울께요…
    이걸 주위 남자들한테 물어볼 수도 없고…

    각설하고 그냥 본론부터 이야기 할께요..

    저희 남편이 조루증이 있습니다.

    연애할때부터 쫌 심하게 일찍 끝난다고 생각은 했었거든요…이제 결혼한지 2년 됐는데 한번도 만족한 적은 없습니다.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보통 1분 안으로 끝나요..ㅠ.ㅠ…
    그래도 남편 자존심도 있고해서 직접 이야기 한적은 없었습니다.
    그러다 한달전쯤 남편이 먼저 그러더라구요…자기가 너무 일찍 끝내버려서 부부생활에 자신이 없다네요..
    그 말을 하는데 어찌나 안쓰러운지…

    암튼 그러다 마침 한국 갈 일이 생겨서 한국에서 유명한 병원 알아보고 인터넷으로 상담도 하고 조루 수술 하기로 했습니다.
    병원은 한국에 여러군데 체인도 있고 그쪽이로는 좀 유명하긴 한것 같더라구요…
    후기 읽어보니깐 효과과 있긴 있는것 같더라구요…
    30분이면 끝날정도로 간단한 수술이라네요.
    이게 정말 효과과 있긴 있는걸까요?

    • 주고받고 99.***.233.55

      민망한 얘기지만 얼마나 심각하셨으면 여기다 올리셨겠습니까. 남편분에게 전희 단계를 많이 해달라 하세요. 그러면 서로간에 급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되고 최소한 30분 이상 해달라고 해보십시오.그리고 인터코스를 ㅤㅉㅏㅄ게 가져가시는 연습을 하십시오. 처음엔 힘들지만 자제력을 키우는 방법은 그 것 밖에 없습니다. 저도 빠른 편이라 남일 같지 않지만 남자들은 아이 같아서 잘한다고 하면 점점 잘할겁니다.

    • 7651 98.***.224.54

      수술결정 잘 하신겁니다. 결혼 2년차 이니, 남편분 많이 노력 했을텐데, 힘든거 보니, 수술결정 잘하신 겁니다. 다만, 조루 수술만 하시고, 다른건 하지 마세요. 전에는 이 수술도 경험이 없어서, 많은 실수를 했으나, 이제는 안정화가 되어서 괞찬은거 같고, 다른수술?은 아직 믿을만 하지 않고, 잘못돼면, 거의 95% 넘게, 제구실 못합니다.

      근데, 수술 결정할때, 강력하게 얘기를 해야, 다른 수술 안하지, 그냥 저냥 가볍게 얘기 하면, 수술 중간에 돈 얼마 더 차지 안할테니, 하자고 꼬십니다.

      다시한번, 아내분께서 전화하고, 다른 수술은 안한다고, 싸인해서 보내달라고 해요. 아님, 아내분이 타입쳐서, 스켄떠서 이메일로 보내서, 다시 받던가. 아셨죠! 다른 수술 절대, 절때 하면 아니되옵니다!!!

    • 실패사례 71.***.194.143

      병원 광고만 믿고 조루 수술 받고 난 뒤 성 기능을 완전히 상실한 사례를 TV 방송에서 지적한 적이 있습니다. 기능을 상실하면 복구 불가는 물론 병원도 나몰라라 입니다. 당한 사람만 억울하게 됩니다.

      시사 고발 프로에 나온 거니까 찾아서 보고 결정하셔도 될 듯.

    • 151.***.195.59

      신체적으로 민감해서 조루 증상이 있는 남자들도 있지만 수술은 신중해야 할 듯 합니다.
      위에서 지적한대로 수술후 성기능 완전 상실이라는 황당한 경우를 당한 사람들의 사례가 많으니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미국 병원의 경우 대부분의 의사들은 조루 수술을 하지 않고 절대 필요하지 않은 수술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