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 가격이 왜 제각각인가요?

  • #7099
    닷지 128.***.230.145 4872

    제가 처음 미국에 와서 차를 사고 보험을 들었을 때는 ssn이나 운전면허증 등 ID가 전혀 없는 상태이므로 매우 비쌌습니다. 6개월에 960달러 ( 프로그레시브)였습니다.
    이번 달에 보험이 끝나서 저렴한 다른 곳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carinsurance.com에서 알아보니 3군데를 추천해주었는데, 가격 차이가 너무 커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6개월에 Safeco insurance에서는 543달러, Tavelers는 821달러, Progressive는 934달러입니다. 물론 싼 곳이 좋지만 상대적으로 너무 싸니까 만약에 필요할 때 제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가격 차이가 이렇게 많이 나는 이유가 무었일까요?
    궁금합니다..

    • 저도 궁금 206.***.8.130

      farmers의 경우는 처음 가입해도 600불대인데 실제 사고처리시 서비스가 문제가 있을까 항상 굼금했습니다.

    • farmers 128.***.91.253

      여긴 중부구요.. 친구가 Farmers 보험 가지고 있는데, Farmers 사고 처리 잘해주던데요..

      그리고 제가 State Farms를 가지고 있었는데, 내 과실로 큰사고는 아니었지만 전화 한번으로 확인하고 다시는 피해자든 보험회사든 연락할일이 없었네요..

      그리고 한번은 누가 뒤에서 받았았는데… 가해자 보험회사가 Nationwide였는데 거기도 머..일사천리로 잘해주던데요..

      특별히 제 직접간접 경험에 의해서 위 세회사가 사고처리를 못한다는 생각은 안해봤습니다..

      그리고 한 5년정도 State Farms를 가지고있다가 속도위반 딱지 주번떼여 보험료가 확 올라가 Nationwide로 바꾸니깐.. 보험료가 거의 한달에 100불정도 내려가더군요.. 전 차두대에 Homeowner’s insurance까지 했습니다.. 이유는 먼지 모르겠더라구요.. 여튼, 경쟁사에서 옮겨와서 그런지.. Coverage는 처음부터 그쪽에서 맞춰서 Premeium을 제시를 했었고..오히려 deductible 이 조금 더 낮았는데도 더 싸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