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전 같은 제목으로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원래 생각하기로는 Civic si와 Accord ex 정도를 예상하고 있었는대, 많은 분들이 BMW로 가라고 하시더군요. 결정은 제가 하는 거고 해서, 테스트 드라이빙을 위해 근처에 있는 혼다 딜러에 갔다 왔습니다. SI하고 어코드 몰아보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어코드는 기대가 큰만큼 실망도 컸습니다. 무식하게 생긴 버튼들 – 상당히 비호감이였습니다. 좋은 차입은 분명했으나, 선듯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않더군요.
그다음으로 SI sedan을 몰아봤는대, 상당히 만족스럽더군요. 단점은 씨빅이 넘 많이 돌아다닌다는 것/디자인도 일반 시빅과 똑같아 희소성이 전혀 없다.
가격은 어코드가 3천불정도 비싸더군요.저도 BMW타고 싶습니다. 문제는 넘 비싸다는 것. Afford할 수야 있겠지만, 저축하는 돈이 그만큼 줄겠지요. ㅡㅡ” 소심한 사람은 좋은 차도 못삽니다. ㅋㅋ
그래서 생각한게 2006정도의 BMW3정도면 어떨까… 하는 것입니다. 가격도 어코드보다 싸고 씨빅보다 2천불가량 비싸더군요. 뽑기만 잘하면 명차도 타보고 예산내에서 해결할 수 있을거 같은대, 제가 중고차는 아직 경험이 없거든요.
주변에서 중고 절대^5 타지 말라는 얘기는 많이 많이 들었습니다.
2006년(이삼년) BMW 3 괜찮을까요? – cars.com에서 보면 25K 정도합니다 (대략 25K mile)다시 한번 감사드려요.